이장원 올레TV세종·공주방송 총국장, 방송부문 大賞 수상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7-02-20 09: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2017한국을 빛낸 사람들 대상’ 시상식서 ‘방송발전공로 대상’...신선한 컨텐츠 발굴 제작 등 방송 발전에 기여

▲이용도(왼쪽)대한민국신문기자협회 회장이 이장원 올레TV세종.공주방송 총국장에게 상패를 수여하고 있다. [사진=모석봉 기자 ]


아주경제 모석봉 기자 = 이장원 올레TV세종·공주방송 총국장은 지난 17일 서울 효창동 백범 김구 기념관 컨벤션홀에서 열린 ‘2017한국을 빛낸 사람들 대상’ 시상식에서 방송부문 ‘방송발전공로대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이 총국장은 2014년 10월부터 올레TV789대전방송 보도국장과 올레TV세종·공주방송 총국장직을 맡아오며 신선한 컨텐츠를 발굴 제작해 활성화된 프로그램으로 정의사회 구현, 국민의 알권리 등 한국방송 발전을 위해 성실히 노력해 왔다.

올해 한국을 빛낸 사람들 대상은 대한민국신문기자협회, 언론인연합협의회, (사)국제문화공연교류회, 안중근의사 평화컵 추진 위원회, 대한민국보훈방송 등이 주최·주관하는 행사로 정치, 사회, 문화, 스포츠 등 각계분야에서 투철한 사명감과 전문성으로 국가발전과 경제 산업 문화의 우수성을 국내외에 널리 알리는데 모범이 된 사람을 찾아 최종 수상자를 선정하고 있다.

이날 시상식에서 의정, 의회, 외교, 언론, 연예, 방송, 문화예술, 사회 부문을 비롯한 약 150명의 수상자가 상을 수여하는 가운데, 여러 장르의 다채로운 음악 등 가수 공연이 수상자의 기쁜 분위기를 끌어올렸다.
 

▲이장원 올레TV세종·공주방송 총국장 [사진=모석봉 기자 ]


이장원 총국장은 “방송부문 방송발전공로 대상을 수상하게 돼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최선을 다해 방송이 갖춰야 할 공정성과 공공성으로 우리나라 방송 발전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며 수상 소감을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