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양띠 조현영 "절제가 필요한 날" 2월 20일 내 운세는?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7-02-20 08:2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조현영 오늘의 운세[사진=조현영 인스타그램]

아주경제 최승현 기자 = 클래지콰이 알렉스와 열애 인정 1년 4개월 만에 결별한 레인보우 조현영이 화제를 모았다.

1991년 8월 11일생인 조현영은 양띠에 속한다.

2월 20일 조현영의 운세는 "직장에서 인정받기 좋은 날이다. 자신의 의견이 존중받으니 보람을 느낄 수 있다." "친구나 동료와 어울려 씀씀이가 커지기 쉽다. 절제가 필요한 날."로 요약된다.



▶쥐띠 오늘의 운세 "안심하던 곳에서 사고가 터질 수 있다. 조심하고 또 조심해야 하는 날."
84년생 - 모든 일은 자신이 직접 챙기고 확인하라. 믿는 도끼에 발등 찍힌다.
72년생 - 친구나 동료로 인해 손해가 생긴다. 말썽이 생길 수 있는 일에는 끼어들지 말 것.
60년생 - 봄이 왔으나 봄 같지가 않다. 시간을 갖고 기다려야 하는 날.
48년생 - 얻은 만큼 잃기도 쉬운 하루. 수입보다 지출 관리에 신경을 써라.

▶소띠 오늘의 운세 "관운이 따르는 날이니 직장인과 공무원에게 좋은 날이다. 상사로부터 좋은 평가를 받는다."
85년생 - 의욕이 너무 앞서서 실수를 할 수 있다. 작은 일부터 차근차근 처리하라.
73년생 - 배짱이나 허세를 부리지 마라. 남의 말에 현혹되면 다 된 밥에 코를 빠뜨리는 격.
61년생 - 아주머니 떡도 커야 사먹는 법. 인정에 끌리지 말고 손익을 잘 따져봐라.
49년생 - 보증이나 금전 거래를 조심해야 하는 날. 주변을 다시 한번 점검해 볼 것.

▶호랑이띠 오늘의 운세 "친구와 함께 놀러가기에 좋은 날. 비용은 내가 계산하는 것이 좋다."
86년생 - 이미 지나간 일은 빨리 잊어라. 과거를 잊어야 새로운 미래가 나타나는 날.
74년생 - 태산을 넘으면 평지가 나오는 법이다. 오늘부터는 순탄해지는 운세.
62년생 - 새로운 일을 시작하려면 기도나 명상을 하라. 마음을 다스려야 일이 잘 풀린다.
50년생 - 집안이나 친인척과 관련한 일은 머리를 맞대라. 여러 사람과 의논하는 것이 좋은 때.

▶토끼띠 오늘의 운세 "열심히 노력하면 좋은 평가를 받게 되는 날. 마음이 즐거우니 발걸음도 가볍다."
87년생 - 기대 이상의 성과를 거두고 반가운 사람이 찾아온다. 기분이 신나는 날.
75년생 - 푼돈이 목돈 되고 금전융통이 원활한 때. 티끌 모아 태산을 이룰 수 있다.
63년생 - 남의 떡이 커 보여도 내 떡만 못하다. 자신의 일부터 철저히 관리하라.
51년생 - 역지사지의 자세를 갖춰야 하는 날. 항상 상대방과 입장을 바꿔서 생각할 것.

▶용띠 오늘의 운세 "관운이 좋지 않으니 몸을 사려야 할 때. 일이 꼬이거나 책망을 들을 수 있으니 주의할 것."
88년생 - 매사에 시간을 넘기지 마라. 쓸데없이 일을 지연시키면 곤란을 겪을 수 있다.
76년생 - 입씨름이 주먹싸움으로 커지는 날. 남의 일에 참견하지 말고 가만히 있어라.
64년생 - 무리한 욕심이나 경쟁은 삼가해야 하는 날. 새로운 일은 조금 미루는 것이 좋다.
52년생 - 계획을 변경하려거든 신속하게 처리하라. 망설이다가 기회를 놓친다.

▶뱀띠 오늘의 운세 "준비가 있는 곳에 두려움과 걱정이 없다. 항상 유비무환의 자세로 대비하라."
89년생 - 헛되이 다른 곳에 눈을 돌리지 마라. 지금 상태를 잘 유지하는 것이 우선이다.
77년생 - 자신하던 일이나 건강에 문제가 생기는 때. 미리 대비하고 무리하지 말 것.
65년생 - 과거의 일은 과거로 묻어둬라. 새롭게 시작한다는 자세로 임하면 매사가 순조롭다.
53년생 - 추진하는 일에 방해자가 나타날 수 있다. 경계를 늦추지 말 것.

▶말띠 오늘의 운세 "서두르지 말고 주변 흐름에 순응하라. 다음 기회를 기다리는 것이 나에게 유리하다."
90년생 - 주변 사람들이 자신을 주목하는 날. 언행에 신중하게 해야 얻음이 크다.
78년생 - 새로운 제의가 들어오더라도 경거망동하지 마라. 시작하기에는 때가 이르다.
66년생 - 성실한 모습을 보이면 주위의 인정을 받는다. 작은 일이라도 솔선수범해야 하는 날.
54년생 - 후배나 아랫사람의 부추김에 넘어가지 마라. 금전적인 손해를 볼 수 있다.

▶양띠 오늘의 운세 "직장에서 인정받기 좋은 날이다. 자신의 의견이 존중받으니 보람을 느낄 수 있다."
91년생 - 친구나 동료와 어울려 씀씀이가 커지기 쉽다. 절제가 필요한 날.
79년생 - 주변 정리나 청소하기에 좋은 날. 흐트러진 주변을 새롭게 정리하라.
67년생 - 골치아픈 일을 해결하기에 좋은 날. 어려운 일도 주위의 도움으로 해결할 수 있다.
55년생 - 다른 사람과의 경쟁을 두려워하지 마라. 생활의 활력소가 될 것이다.

▶원숭이띠 오늘의 운세 "주변이 어수선하더라도 나서지 마라. 자칫 시비에 휘말릴 수 있다."
92년생 - 이제부터 시작이다. 무슨 일이 있어도 포기나 좌절은 금물.
80년생 - 흑백을 가리기 힘든 날. 일방적으로 한 쪽 편을 들지 마라.
68년생 - 정신적으로는 풍요로우나 물질은 궁핍하다. 자신의 재물을 잘 간수하라.
56년생 - 어리다고 사람을 무시하지 마라. 아랫사람의 의견을 존중할 것.

▶닭띠 오늘의 운세 "정직하게만 행동한다면 무리없이 지나가는 하루. 부정을 저지르면 관재구설이 따를 수 있다."
93년생 - 주변 동료나 친구들과 어울려라. 뱀띠, 소띠와 함께 하면 행운이 따른다.
81년생 - 어진 상사와 현명한 부하를 만나는 운세. 주변 사람과 손발이 척척 맞는다.
69년생 - 투자를 할 때에는 자신의 직감을 따르라. 재물운과 대인운이 좋은 날.
57년생 - 최고의 건강 비결은 편안한 마음. 불필요한 일에는 신경을 쓰지 말 것.

▶개띠 오늘의 운세 "버리기는 싫으나 쓰자니 쓸 곳이 없다. 취사선택에 힘써야 하는 날이다."
94년생 - 갈림길에서 고민에 빠진다. 결정하기 어려운 일은 손윗사람의 조언을 구하라.
82년생 - 결정을 내릴 때에는 신중을 기하라. 잘못된 판단으로는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없다.
70년생 - 어정쩡한 상황에 놓여 갈피를 잡기 힘든 날. 잠시 쉬는 것이 좋다.
58년생 - 가질 수 없는 것을 탐하지 마라. 얻지도 못하고 실망만 늘어난다.

▶돼지띠 오늘의 운세 "오늘만 날인가? 기회는 얼마든지 있으니 실망하지 마라."
95년생 - 해야 할 일이나 약속을 잘 챙겨라. 자칫 중요한 일을 놓칠 수 있다.
83년생 - 남의 비밀이나 자신의 비밀을 누설하지 마라. 모함에 빠지기 쉬우니 조심할 것.
71년생 - 오직 자신의 일에만 충실해야 한다. 다른 사람의 일은 거들떠보지 말 것.
59년생 - 실수를 주의해야 하는 날. 평소에 매일 하던 일이라도 주의를 기울여라.





※ 운세 콘텐츠는 산수도인(http://www.fortune8282.co.kr)에서 제공합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