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문화예술재단 가족합창단 신규단원 모집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7-02-17 19:3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제공=안양문화예술재단]


아주경제 박재천 기자 =안양문화예술재단(이사장 이필운)이 ‘2017 안양문화예술재단 가족합창단’의 신규 단원을 모집한다.

재단 가족합창단은 지난 2011년 5월 문화커뮤니티의 사업으로 결성된 합창단으로 올해 7년째 운영 중이며, 초등학생 이상 자녀와 부모가 함께 참여하는 국내 최초의 가족합창단이다.

재단 가족합창단은 2011년부터 매년 정기연주회를 개최했으며, ‘전국시민문화예술클럽 한마당’, ‘전국생활문화동호회축제’, ‘안양시민축제’, ‘평택페스티벌’ 등 지역사회를 거점으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다.

이번 신규단원모집기간은 31일 오후 6시까지이며, 관내 거주하는 가족 중 초등학교 3학년 이상의 2인 이상 가족구성이라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다.

접수방법은 안양문화예술재단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신청서를 다운받아 작성 후 전자우편으로 접수하면 되며, 서류심사에 합격한 가족의 인터뷰는 4월 1일에 진행될 예정이다.

선발된 가족은 4월~12월 정기연주회를 마지막으로 매주 토요일(첫째 주 토요일 제외) 15:00 ~ 17:00 평촌아트홀에서 연습을 하게 되며, 합창을 통하여 예술적 능력을 향상시키는 동시에 부모와 자녀가 서로 노래로 소통하고 가족의 화합과 이웃과의 교류를 통해 아름다운 하모니를 만들어 간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