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불어민주당 부산시당, '바다에 풍덩 북극곰 플래시몹' 홍보 캠페인 펼쳐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7-02-17 16:3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박신혜 기자 =더불어민주당이 오는 20일 해운대 해수욕장에서 대선 후보 선출을 위한 국민 참여경선 홍보 캠페인을 펼친다.

더불어민주당 부산시당에 따르면 시당 대학생위원회와 청년위원회 등이 참여하는 홍보캠페인 '내 손으로 정권교체-바다에 풍덩 북극곰 플래시몹' 행사를 갖고, 사전 신청한 대학생과 청년들이 차가운 겨울바다에 뛰어들어 '내 손으로 정권교체 1811-1000' 글자가 새겨진 16개의 폼보드를 들고 더불어민주당 국민 참여경선 홍보 퍼포먼스를 펼친다.

부산시당은 앞으로 보다 많은 부산 시민들이 국민경선에 참여할 수 있도록 다양한 홍보 캠페인을 이어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와 함께 각 지역위원회 별로 이동안내소를 설치해 월요일과 수요일, 토요일 등 매주 세차례 더불어민주당 대선 후보 선출을 위한 국민 참여경선 홍보활동을 벌이기로 했다.

민주당 대선 후보 경선은 전국대의원과 권리당원, 일반당원 및 국민선거인단이 동등한 자격으로 참여하는 완전 국민경선 방식으로 치러진다. 투표는 전화 ARS 투표와 투표소 방문투표 중 선택 가능하며, 전국적으로 200만명, 부산에서는 10만명의 국민선거인단 참여를 목표로 하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