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OBAL VIEWS 아주경제 - 아주 잘 정리된 디지털리더 경제신문

오늘의 추천 뮤직
검색
4개국어 서비스
실시간속보

'삼성' 이재용 구속 소식에…네티즌 "특검 고마워요"vs"무슨 잘못일까?" [왁자지껄]

입력 : 2017-02-17 15:10수정 : 2017-02-17 15:10

pc: 270    mobile: 734    total: 1,004

이재용 구속[사진=연합뉴스]

아주경제 최승현 기자 = 이재용 삼성전자 부회장이 첫 수감 생활을 시작한 가운데, 이에 대한 네티즌들의 반응이 뜨겁다.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이재용 달랑 구속됐다고 삼성 망할 거라면 진즉에 망해야지. 뭔 기업이 1인 독재기업도 아니고 기업은 한사람으로 굴러가는 게 아닙니다. 글로벌 기업답게 그동안의 잘못된 정경유착 권력비리 이번엔 청소하고 가야 기업 이미지에도 좋습니다"(anf**), "특검 출범 79일 만에 이재용 구속…삼성 출범 79년 만에 이재용 구속"(ang**), "이재용이 구속돼서 독방에 산다 한들 과연 죄책감이나 느낄 수 있을까?"(joh**), "이재용 구속시키고 드디어 우병우에게 칼날이 오는구나. 특검 너무 고마워요"(uri**), "삼성 무지하게 싫어하고 이재용이 탈세 등으로 구속되기를 바라는 사람이지만 사전 구속은 아니라고 본다"(for**), "이재용이 무슨 잘못일까? 국민의 한 사람으로서 이해가 안 간다"(hbl**)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이재용 부회장은 17일 뇌물공여 등 혐의로 구속, 서울구치소에서 첫 수감 생활을 시작했다. 이 부회장에게 적용된 혐의는 뇌물 공여, 특정경제범죄가중처벌법상 회령·재산국외도피, 범죄수익 은닉의 규제 및 처벌 등에 관한 법률 위반, 국회에서의 증언·감정 등에 관한 법률 위반(위증) 등 5가지다.

네티즌 의견

0개의 의견이 등록되어 있습니다.
0자 / 300자
뉴스스탠드에서 아주경제를 만나보세요
아주경제 기사제보 -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