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쥐띠 유인영 "서두르지 않고 진행하면 이롭다" 2월 18일 내 운세는?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7-02-18 06: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유인영 오늘의 운세[사진=유인영 인스타그램]

아주경제 최승현 기자 = 영화 '치즈인더트랩'에서 백인하 역을 맡아 연기할 배우 유인영이 화제를 모았다.

1984년생인 유인영은 쥐띠에 속한다.

2월 18일 유인영의 운세는 "의욕적으로 시작한 일이 흐지부지될 수 있다. 용두사미가 되지 않도록 고삐를 늦추지 마라." "막막했던 일이 조금씩 풀리기 시작한다. 서두르지 않고 진행하면 이롭다."로 요약된다.



▶쥐띠 오늘의 운세 "의욕적으로 시작한 일이 흐지부지될 수 있다. 용두사미가 되지 않도록 고삐를 늦추지 마라."
84년생 - 막막했던 일이 조금씩 풀리기 시작한다. 서두르지 않고 진행하면 이롭다.
72년생 - 때를 기다려라. 능력을 발휘할 수 있는 기회가 찾아올 것이다.
60년생 - 재물을 얻을 수 있는 날. 작은 것 보다는 큰 것을 노려라.
48년생 - 주위로부터 칭송받을 일이 생긴다. 겸손한 태도로 자신을 낮춰라

▶소띠 오늘의 운세 "어려웠던 일이 해결되고, 고민이 사라지는 날. 흐르는 물은 얼지 않는다. 끊임없는 노력하라."
85년생 - 항상 만나는 사람을 잘 챙겨라. 먼 친척보다는 이웃 사촌이 더 낫다.
73년생 - 옷은 새 옷이 좋고 사람은 옛 사람이 좋다. 오랜만에 친구에게 연락을 해보라.
61년생 - 자신의 지혜와 경험을 마음껏 발휘하게 되는 날. 자신감을 가지고 움직여라.
49년생 - 개인보다는 공익을 우선하고, 위보다는 아래를 살펴라. 멸사봉공의 날.

▶호랑이띠 오늘의 운세 "티끌을 모아 태산을 만들 수 있으니 작은 것부터 시작하라. 단, 계획이 엉성하면 실패할 수 있다."
86년생 - 다른 사람에게 신용을 잃지 마라. 약속 시간에 늦으면 일이 틀어진다.
74년생 - 쓸데없이 소문을 퍼뜨리면 오해가 생길 수 있으니 주의하라. 이 세상에 비밀은 없다.
62년생 - 가는 정이 있으면 오는 정도 있는 법. 받기 전에 먼저 주면 기쁨이 배가 된다.
50년생 - 종로에서 뺨 맞고 한강에서 눈 흘기는 날. 엉뚱한 곳에 화풀이하지 말 것.

▶토끼띠 오늘의 운세 "학을 타고 구름 밖으로 나가 노닌다. 세상 일은 잊고 유유자적하면 좋은 날"
87년생 - 축제 분위기가 지나치다 보면 다툼이 생길 수 있다. 지나침을 경계하라.
75년생 - 지나간 일에 미련을 두지 말 것. 항상 놓친 고기는 커 보이는 법이다.
63년생 - 앞에서 잘하는 사람이 뒤에서 배신하는 운세. 방심하지 말고 신중할 것.
51년생 - 피로가 한꺼번에 몰리는 날. 충전을 위해 휴식하는 것이 좋다.

▶용띠 오늘의 운세 "애정운이 좋으니 새로운 이성을 만나게 되는 날이다. 자연스러운 분위기가 중요하다."
88년생 - 자신의 주장을 내세우지 마라. 상대가 원하는 대로 하면 일이 잘 풀릴 것이다.
76년생 - 직장인은 어려운 일을 해결할 수 있는 날. 가정에서는 자녀들에게 희소식이 있다.
64년생 - 마음이 콩밭에 가 있다. 잠시 시간을 내어 여행을 떠나거나 나들이를 즐겨라.
52년생 - 일을 빨리 처리하기 보다는 철저하게 해야 하는 날. 끝난 일도 다시 한번 확인하라.

▶뱀띠 오늘의 운세 "노소를 막론하고 건강에 문제가 생길 수 있다. 스트레스 관리와 휴식에 힘써야 하는 날."
89년생 - 교제 중인 사람과 갈등이 발생할 수 있다. 역지사지의 자세로 상대방의 입장에서 생각하라.
77년생 - 다른 사람들의 말에 흔들리지 마라. 자신의 뜻대로 밀고 나가는 것이 좋다.
65년생 - 음지가 변해서 양지가 되는 날. 묵묵하게 전진하면 원하는 것을 얻는다.
53년생 - 새 사람을 찾지 말고, 옛 사람을 찾아라. 먼저 만난 사람이 자신에게 도움이 된다.

▶말띠 오늘의 운세 "틈틈이 시간을 내어 실력을 쌓는 것이 좋다. 투자를 하기 보다는 은행에 맡겨라."
90년생 - 지나친 의욕이 화를 부른다. 주변과 보조를 맞추어 천천히 나아가라.
78년생 - 다른 사람의 일에 직접 일에 관여하지 마라. 뒤에서 도와주는 것이 더 효과적이다.
66년생 - 주변 사람이 눈에 거슬려도 모른 척하라. 눈감아 주거나 잠시 참으면 얻음이 크다.
54년생 - 새로운 아이디어보다는 연륜이 필요한 날. 경솔한 행동은 삼가할 것.

▶양띠 오늘의 운세 "시작은 좋았으나 점차 힘들어지는 운세. 중요한 일은 오전에 처리하라."
91년생 - 서두르지 말고 주변의 변화를 잘 살펴라. 신중하고 조심스런 처신이 필요하다.
79년생 - 급진적인 일이나 계획은 불리하다. 서두르지 말고, 느긋한 마음으로 처리하라.
67년생 - 주변 사람으로 인해 후회할 일이 생긴다. 아랫사람을 잘 관리할 것.
55년생 - 몸은 피곤해도 마음은 편안한 날. 무엇이든 천천히 진행하면 길하다.

▶원숭이띠 오늘의 운세 "계속 밀고 나아가는 것은 무리이다. 잠시 늦추는 것이 좋다."
92년생 - 어른들의 말을 들으면 자다가도 떡이 생긴다. 손윗사람의 조언을 들어야 하는 날.
80년생 - 삼각관계에 빠지면 헤어나기 힘들다. 맺고 끊는 것을 확실히 하라.
68년생 - 작은 일에 일희일비하지 마라. 어려움이 지나가면 즐거움이 찾아온다.
56년생 - 고집부리는 것은 서로에게 좋지 않다. 적당한 선에서 타협하라.

▶닭띠 오늘의 운세 "심신이 모두 편안한 날이다. 직장이나 사업운은 평범하나, 애정운은 좋다."
93년생 - 주변 사람의 소개로 인연을 만나게 되는 날. 다만 너무 서두르지 말 것.
81년생 - 상대방의 유혹이나 회유에 넘어가지 마라. 비밀은 굳게 지키는 것이 좋다.
69년생 - 자기와의 싸움이 승패를 좌우한다. 항상 초심을 잃지 마라.
57년생 - 집 가까운 곳에 머물러라. 먼 길을 떠나면 탈이 나기 쉽다.

▶개띠 오늘의 운세 "슬기로운 지혜가 필요한 날이다. 상황에 따라 융통성있게 처신하라."
94년생 - 현실성 없는 일에는 뛰어들지 마라. 현재 일을 계속하는 것이 좋다.
82년생 - 말 한 마디로 천 냥 빚을 갚을 수 있는 날. 유머와 재치가 행운을 가져온다.
70년생 - 과거의 영광은 모두 잊어라. 현실에 만족해야 하는 날.
58년생 - 새로운 시도가 필요한 날. 실수를 두려워하지 마라.

▶돼지띠 오늘의 운세 "고생 끝에 즐거움이 찾아온다. 그동안의 고생에 대한 보람을 느낄 수 있는 날."
95년생 - 자만하지 말고 겸손한 모습을 보여라. 주변 사람들에게 인정을 받게 되는 날이다.
83년생 - 선배나 손윗사람의 도움이 크다. 몸과 마음이 즐거운 하루.
71년생 - 어려운 일은 친구나 동료와 상의하라. 막힌 것이 뚫리고 어려움이 해결된다.
59년생 - 아랫사람에게 먼저 베풀고 호의를 표시하라. 베푼 만큼 돌아올 것이다.





※ 운세 콘텐츠는 산수도인(http://www.fortune8282.co.kr)에서 제공합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