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 ECC, 3월 신규생 모집..어린이영어 신학기 개강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7-02-17 13:5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박정수 기자 = YBM ECC에서 올해 3월 신학기를 맞아 새롭게 시작하는 유치부/초등부/중등부 과정의 신입생을 모집한다고 17일 밝혔다.

3월 신학기 개강 시즌이면 학부모들은 자녀 교육 문제로 고민이 많아진다. 특히 초등학교나 중학교 입학을 앞두고 있는 시기라면 아이가 낯선 환경에서 새로운 공부에 잘 적응할 수 있을까 하는 걱정에 적합한 학원을 찾기 위해 분주해진다. 대표적인 과목이 영어다. 아이에게 부담을 덜어주고 한 학년이라도 더 어릴 때부터 실력을 키워 자신감을 갖도록 하는 것이 학부모들의 취지다.

먼저, 5~7세 어린이를 대상으로 한 영어 몰입 영어유치부 프로그램 Ivy Kids 과정과 예비 초등 및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한 통합 영어 완성 프로그램인 유아 및 초등 정규 회화 과정은 영어의 기초부터 다질 수 있는 수업이다.

초등 고학년 및 중학생 대상으로는 내신 및 수능 대비 프로그램인 프라임 과정이 있어 본격적인 영어 학습 관리가 가능하도록 했다.

또한 미국 명문 사립 중, 고등학교의 전통 세미나식 수업인 ‘Harkness Table’방식을 근간으로 하는 영어 토론 프로그램 과정과 영어 실력 향상에 국제적인 시사 감각까지 더하기 위해 CNN 뉴스를 토대로 연구, 개발한 ECC만의 특화 프로그램인 CNN과정이 있다.

YBM ECC 관계자는 “학생들의 통합적인 영어 능력 향상을 도모해 급변하는 영어 교육환경에도 실력을 갖추도록 하는 것이 목표"라며 "우수한 강사들의 지속적인 확보와 체계적인 학습시스템을 바탕으로 차별화된 영어 교육을 경험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신입생 모집]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