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세준 "윤민수 대표님은 아빠, 류재현 대표님은 엄마같은 존재" (인터뷰③)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7-02-16 10:0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더바이브 엔터테인먼트 제공]


아주경제 김아름 기자 = 가수 임세준이 자신의 소속사 대표이자 가요계 선배인 바이브를 향한 존경을 드러냈다.

임세준은 최근 서울 서대문의 한 카페에서 진행된 ‘아주경제’와의 인터뷰 자리에서 소속사 더바이브엔터테인먼트의 수장인 바이브 윤민수, 류재현 대표에 대해 언급했다.

이날 임세준은 “일단 요즘에도 대표님들의 과거 어렸을 적의 히트곡이나 동영상을 찾아서 듣는데 어떻게 그 나이에 그런 감성이 나오는지 대단하시더라”며 “바이브 선배님들이 데뷔하실 때는 저와 동갑이었거나 더 어리셨을텐데 정말 대단한 감성이라는 생각이 들었다”고 존경심을 보였다.

이어 바이브 윤민수에 대해서는 “굉장히 가정적인 분이다. 약간 츤데레 스타일이신 것 같다”며 “말씀도 길게 안 하시는데 데리고 회사에서 여행도 함께 가주시고 엠티도 가고 잘 대해주신다. 그런 게 쉬운 게 아닌데도 소속사 식구들을 잘 챙겨주신다”고 말했다.

또 류재현에 대해서는 “류 대표님은 음악적으로 굉장히 깊은 분이다. 특히 편곡 쪽에서는 식견이 넓은 분이다”라며 “제가 음악 작업할 때 많이 도와주시고 전체적으로 음악을 보는 눈이 정말 장난 아니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윤민수 대표님은 아빠, 류재현 대표님은 엄마 같은 느낌"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임세준은 지난 6일 데뷔 5년만의 첫 정규앨범 ‘Five Years(파이브 이어스)’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결국 너야'로 활동중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