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대, 2016 최고 경영자과정 수료식 개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7-02-16 06:1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5개 과정 181명 지식과 경험을 갖춘 경영인으로 탄생…30년간 3300명 배출

[사진=강원대학교 제공]


아주경제 박범천 기자 = 강원대학교 경영대학원이 ‘2016학년도 최고경영자과정 수료식’을 지난 15일 오후 개최했다.

김헌영 총장과 이종민 경영대학원장을 비롯하여 각 과정별 담당교수들과 수료생 및 가족, 동문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된 이번 수료식에서는 백령, 창조, 설악, 명품, 협동과정 등 5개 과정 181명이 수료증을 수여받았다.

이날 수료식에서는 총장상, 경영대학원장상, 총동창회장상, AMP(최고경영자과정) 총동문회장상 등 6개 부문에 대한 시상도 함께 이루어졌다.

강원대학교 경영대학원 최고경영자과정은 경영현장의 다양한 경험을 경영이론으로 해석하고 대안을 탐색하는데 필요한 지식과 경험을 제공하는 비학위과정 교육 프로그램이다.

1980년 설립 이래 30년 넘게 춘천을 시작으로 동쪽으로는 삼척과 속초, 서쪽으로는 서울과 경기에 이르는 중부권 최고경영자 교육의 핵심적 산실로 발전하며 현재까지 3300여 명의 수료생을 배출했다.

AMP에서는 경영대학의 교수진이 전문 경제․경영이론을 산업현장에 접목할 수 있도록 체계적으로 제공할 뿐 아니라, 각 계의 유명 인사들이 대거 강사진으로 초청돼 수준 높은 강의를 선보이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