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스타 영상] '그래, 가족' 이요원·정만식·이솜, '발렌타인데이' 특별 영상 공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7-02-14 17:4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왼쪽부터) 이요원, 정만식, 이솜[사진=해당 영상 캡처]

아주경제 최송희 기자 = 영화 ‘그래, 가족’이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특별 영상을 공개했다.

‘그래, 가족’은 핏줄이고 뭐고 모른 척 살아오던 삼 남매에게 막내 동생이 예고 없이 나타나면서 벌어지는 치열한 가족의 탄생기를 그린 영화.

극 중 바람 잘 날 없는 오 씨네 가족을 연기한 이요원, 정만식, 이솜이 2월 14일(화)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특별 영상을 전격 공개했다.

해당 영상에서 이요원, 이솜, 정만식은 “가족, 연인, 친구 모두를 위한 발렌타인데이가 다가오고 있습니다. 사랑하는 연인, 가족, 친구들과 함께 달콤한 하루 보내시고, 드디어 내일 개봉하는 ‘그래, 가족’과 함께 더 행복한 시간 보내세요!”라며 예비 관객들의 특별한 하루를 응원함과 동시에 영화가 퍼뜨릴 해피 바이러스를 예고한다.

남보다 못한 사이로 지내던 오 씨네 가족이 갑자기 나타난 막내 동생 낙이로 인해 잃어버렸던 가족애를 다시 찾을 수 있을지 관심이 모이는 가운데, 이들이 외치는 사랑 가득한 발렌타인데이 메시지가 더욱 특별하게 다가온다.

이요원, 정만식, 이솜, 정준원 등 세대별 호감만점 배우들이 환상적 연기 앙상블로 선보일 리얼 패밀리 케미와 전세대가 공감 가능한 유쾌하고 따뜻한 웃음으로 가득한 영화 ‘그래, 가족’은 2월 15일 개봉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