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페이지, 공식 모델로 배우 박보검 선정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7-02-13 15:5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 카카오]

아주경제 권지예 기자 = 카카오는 자사의 모바일 콘텐츠 플랫폼 카카오페이지의 공식 모델로 배우 박보검을 선정하고 14일부터 TV 광고를 포함한 다양한 캠페인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카카오페이지 TV CF는 ‘이야기로 천만을 움직이다‘라는 컨셉 아래 박보검이 일상 속에서 카카오페이지 작품들을 만나는 모습을 담아 두 가지 버전으로 제작됐다. 하나는 ‘밤샌보검' 편으로, 박보검이 카카오페이지에 담긴 이야기에 흠뻑 빠져 시간 가는 줄 모르다 밤을 새운다는 내용을 그렸다. 또 다른 버전인 ‘야망보검’ 편은 박보검이 카카오페이지 작품 속 캐릭터에 심취해 캐릭터를 연구하고 자신이 캐릭터가 된 모습을 상상하는 모습을 담았다.

카카오페이지를 서비스하는 카카오의 자회사 류정혜 포도트리 마케팅 이사는 “개성 있고 매력적인 스토리를 담은 다양한 장르의 모바일 콘텐츠를 통해 많은 이용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카카오페이지와 탄탄한 기본기를 바탕으로 연기의 폭을 넓혀가는 박보검의 이미지가 잘 어울린다고 판단해 카카오페이지의 첫 공식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밝혔다.

카카오페이지는 웹툰, 만화, 소설, 교양 등 2만5800여 개의 콘텐츠(누적)를 보유한 대한민국 대표 모바일 콘텐츠 플랫폼으로, '달빛조각사', '통', '닥터 최태수' 등 수 많은 작품들을 성공시키며 창작자들을 위한 모바일 콘텐츠 생태계를 확장해 오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