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혜경X롱디, 신곡 '너드 걸' 발표…20주년 특별 선물 '4가지 맛' 중 첫 번째 맛!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7-02-10 09:4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더그루브 엔터테인먼트 제공]


아주경제 김아름 기자 = 데뷔 20주년을 맞이한 박혜경의 특별한 선물이 도착했다.

박혜경은 10일 0시 각종 온라인 음악사이트에 신스팝 듀오 롱디와 함께한 새 싱글 ‘너드 걸(Nerd Girl)’을 발표하고 오랜만에 팬들 곁을 찾았다.

박혜경의 ‘너드 걸’은 다듬어지지 않은 듯 보이지만 자신이 관심 있는 분야에 깊이 빠져있는 Nerd들을 위한 주제가다. 롱디가 탄생시킨 독특한 신스 사운드와 그루브한 리듬감이 돋보이는 곡으로, 사람 그 자체가 가지고 있는 아름다움을 본 적 있는 사람들에게 200% 공감을 선사하는 가사가 매력 포인트다.

특히 ‘너드 걸’은 박혜경의 20주년 기념 프로젝트인 ‘4가지 맛’의 문을 여는 싱글이라는 점에서 더욱 특별하다. 박혜경은 사랑의 다양한 면모들을 ‘4가지 맛’이라는 주제로 묶어 신곡을 발표하는 한편, 과거의 히트곡을 현재의 감성으로 재해석하는 독특한 시도로 팬들을 만날 예정인데, ‘너드 걸’은 그 첫 번째 맛인 ‘달콤한 맛’을 주제로 탄생했다.

박혜경의 소속사 더그루브엔터테인먼트 측은 “’너드 걸’은 박혜경은 물론 롱디의 매력이 각각 살아 숨 쉬는 곡으로 박혜경의 특별한 도전이 담긴 곡이기도 하다”면서 “’너드 걸’은 물론 향후 보여드릴 ‘4가지 맛’ 프로젝트에도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박혜경은 1997년 밴드 더더의 메인보컬로 데뷔, 이후 솔로 가수로 활동하며 ‘고백’ ‘Rain’ ‘너에게 주고 싶은 세 가지’ ‘주문을 걸어’ 등 수많은 히트곡을 남겼다. 특히 청아하면서도 허스키한 매력적인 목소리로 남들과는 확실히 다른 ‘유니크 뮤지션’으로 인정받았다.
 

박혜경X롱디 [사진=더그루브 엔터테인먼트 제공]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