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스게임즈 ‘대박온라인’, 11일까지 CBT 실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7-02-09 15:2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신희강 기자 = 녹스게임즈의 신작 ‘대박온라인’이 9일부터 11일까지 CBT(비공개 테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녹스게임즈의 올해 첫 출시작인 ‘대박온라인’은 무협 판타지 소재의 웹 RPG게임이다. 캐릭터와 함께 성장하는 강력한 ‘동료’ 콘텐츠는 ‘대박온라인’만의 특징으로 꼽을 수 있는데, 총 3단계에 거쳐 외형변화와 전투력 상승이 이뤄지며 주인공 캐릭터간의 합격기를 사용할 수도 있다. 또 군웅쟁패, 길드영지, 극한도전 등의 협동 콘텐츠와 레이싱, 피싱파티 등의 미니게임은 유저들에게 다양한 즐길거리를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세계BOSS, 슈퍼BOSS 등 다수의 보스몬스터도 선보인다. 처치 보상 시스템의 경우 다양한 아이템이 필드에 드랍되어 모든 유저들에게 원하는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고 길드간 PK재미도 느낄 수 있다.

CBT를 기념하는 다양한 이벤트도 실시한다. 우선 CBT 참여자들이 ‘대박온라인’을 보다 재미있게 체험해보실 수 있도록 CBT기간동안 접속하는 유저 전원에게 수정, 강화석, 은화, 3배경험단 등의 아이템을 선물하고, 특정시간에 접속하는 유저에게는 금화쿠폰, 강화석, 보물지도 등으로 구성된 패키지 아이템을 추가로 지급한다.

또 CBT기간에 ‘대박온라인’을 이용하면서 느낀 점과 기대되는 부분 그리고 건의 및 오류 등을 13일까지 자유롭게 홈페이지 게시판에 올리면 참여자에게 OBT 기간에 사용할 수 있는 강화석, 진급석 등의 아이템을 주고, 추첨을 통해 금화쿠폰과 5배경험단도 추가 지급한다. 마찬가지로 게임플레이의 즐거운 순간을 캡처한 이미지나 GM후기를 게시판에 올리는 유저에게도 정식 오픈 이후 사용할 수 있는 게임 아이템이 주어진다.

CBT 종료 이후 다가오는 OBT 사전등록 이벤트도 함께 실시한다. 13일까지 사전등록 완료 유저에게는 정식 오픈 이후 사용 가능한 밀실보물령, 영웅부활단 등의 아이템이 주어지고, 추첨을 통해 특별칭호 아이템도 주어진다. CBT 참여자의 경우, CBT 참여 인증만 해도 게임 아이템과 특별칭호를 획득할 수 있다.

홍준수 녹스게임즈 대표는 “이미 지난 주 오픈한 ‘대박온라인’ 홈페이지를 통해 유저들의 기대와 관심을 느낄 수 있었다”며 “이번 CBT 기간 동안 많은 유저분들이 참여하셔서 게임에 대한 궁금증과 기대를 해소하시길 바라고 야심차게 마련한 풍성한 이벤트에도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