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외계층 청소년을 위한 도깨비 투어!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7-02-09 09:4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인천시,‘로케이션 어드벤처’ 개최…촬영장소 여행 및 배우 전노민 특강 진행

아주경제 박흥서 기자 =인천시(시장 유정복)와 (사)영상위원회는 2017년 첫 번째 사업으로 소외계층 청소년 및 아동을 초청해 영화촬영지를 여행하는 팸투어 <로케이션 어드벤처>를 개최한다.

<로케이션 어드벤처>는 참가 청소년 및 아동에게 영화촬영지 여행이라는 컨셉으로 특별한 여행을 선물하고 영상과 관련된 문화예술 직업군에 대한 체험의 기회를 동시에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로케이션 어드벤처>는 2회에 걸쳐 진행된다. 1차 탐방은 지난 1일부터 3일까지 2박3일간 인천의‘참빛문화예술학교’학생들이 영화 <사도> 등이 촬영된 부안영상테마파크와 전주한옥마을을 여행했다.

8일부터 10일 2박3일간 인천에서 개최된 2차 탐방은 전라북도 청소년지원센터인 ‘꿈드림’의 학생들이 인천으로 초청되어, 최근 인기리에 개봉·방영된 바 있는 드라마 <도깨비>와 영화 <인천상륙작전>의 촬영장소인 배다리, 인천아트플랫폼, 팔미도, 인천상륙작전기념관 등 인천의 주요한 영화·드라마 촬영지를 여행했다.

참가 학생들은 영화 <뷰티인사이드>의 촬영으로 명소가 된 ‘스튜디오 발로’에서 청소년들의 ‘꿈’에 관한 주제로 영화배우 전노민의 특강을 듣는 등 단순한 볼거리 체험이 아닌 현장의 경험을 생생히 느낄 수 있는 시간을 가졌다.

시 관계자는 “<로케이션 어드벤처>는 CJ CGV에서 기탁, 사회복지 공동모금회 사랑의 열매가 지원하고 인천영상위원회가 진행하는 청소년 영화 로케이션 팸투어로, 영화 로케이션 여행 및 영상작업 체험 등을 통해 청소년들이 꿈과 희망을 키울 수 있도록 준비했다”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