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영웅',안중근 일대기 4명의 다른 스타일로 보여줘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7-02-07 15:2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이미지 제공=대한민국청소년기자단]뮤지컬 '영웅'이 올해에도 오는 26일까지 관객들을 찾아간다.


지난 달 18일 뮤지컬 '영웅'이 다시 무대에 올랐다. 정성화, 안재욱, 양준모, 이지훈 4명의 더블 캐스팅으로 이뤄졌다. 4명의 다른 스타일의 뮤지컬을 관람할 수 있는 것이 이번 뮤지컬 '영웅'의 관점 포인트다. 뮤지컬 '영웅'은 지난 1909년 10월 26일 중국 하얼빈 역에서 이토 히로부미를 암살한 민족영웅 그의 일대기를 그린 작품이다. 러시아 연해주 자작나무 숲 단지 동맹부터 사형 집행까지 숨 막히는 전개로 관객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뮤지컬 '영웅'은 2009년 10월 26일, 안중근 의사 의거일 100주년을 기념해 처음 세상의 빛을 봤다. 이후 6번 재공연을 하면서 많은 관객들의 관심을 받아왔다. 많은 관심과 사랑으로 '영웅'은 국내에서 많은 상을 받았다. 미국 뉴욕의 브로드웨이 링컨센터와 중국 하얼빈에서도 무대에 서며 해외에서도 성공적으로 안중근 의사의 위상을 떨쳤다.

뮤지컬 '영웅'이 아직까지 관객들의 사랑을 받는 이유는 ost 때문일 것이다. 그중 가장 많은 사랑을 받는 ost는 2막 8장 넘버의 '누가 죄인인가'이다. '누가 죄인인가'는 안중근 의사가 하얼빈 거사 후 재판정에서 일본 사람들이 우리나라 사람들에게 얼마나 많은 죄를 지었는지 15가지로 요약해 죄목을 말하는 노래이다.

한편 뮤지컬 '영웅' 공연은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오는 26까지 계속된다.

글=대한민국청소년기자단 4기 김지우 기자(아주경제 명예기자)
편집=대한민국청소년기자단 조시영 대표(아주경제 명예기자)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