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세기말액션 RPG ‘소울워커’ 초특급 주말 접속 이벤트 진행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7-02-03 15:4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신희강 기자 = 스마일게이트는 라이언게임즈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세기말액션 RPG ‘소울워커’의 ‘초특급 주말 접속 이벤트’를 예고했다고 3일 밝혔다.

스마일게이트가 이번에 마련한 ‘초특급 주말 접속 이벤트’는 오는 10일부터 12일까지 사흘간 진행 예정이며, 기간 내 최초 접속 시 모든 유저에게 캐릭터 별 코스튬 세트가 각 서버 별로 1개씩 지급된다. 하루, 릴리에게는 간호사 코스튬 세트가, 스텔라와 어윈에게는 의사 코스튬 세트가 지급된다. 이와 함께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18시부터 24시까지 플레이 시, 추가 경험치와 게임머니를 150% 획득 가능하다.

정상기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게임사업팀장은 “론칭 이후 지금까지 보여주신 유저들의 애정에 보답하기 위해 2월 중 두번의 특별한 주말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이번 선물이 유저분들께 즐거움을 더할 수 있길 바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이벤트를 통해 소울워커의 즐거움을 전해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소울워커는 애니메이션을 연상하게 하는 고품질의 영상과 감각적인 그래픽, 매력적인 캐릭터, 화려하고 박진감 넘치는 액션이 특징으로 문명이 파괴되고 폐허가 된 도시에서 세상을 위협하는 몬스터들과 맞서 싸우는 영웅 소울워커들의 이야기를 게임에 녹여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