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 패션을 말한다 '트렌드포유' 리뉴얼 론칭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7-02-03 11:2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NS홈쇼핑 제공]


아주경제 박성준 기자 = NS홈쇼핑은 4일 오후 11시 50분부터 70분 동안 심야 패션프로그램 '트렌드포유(Trend for You)’리뉴얼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트렌드포유’는 트렌디한 아이템을 늦은 밤 소개하는 패션 특화 프로그램으로 2012년 12월 25일 첫 방송 이후 4년 동안 이어진 NS홈쇼핑 최장수 프로그램이다.

이번 리뉴얼은 다양한 연령층의 고객 확대를 위해, 홈쇼핑 업계 최초의 스토리가 있는 패션 토크쇼 컨셉으로 기획했다.

쇼핑호스트 중심의 일방적 설명이 아닌, 상품기획자(MD), 패션전문가, 일반 고객 등 다양한 패널들의 시선으로 상품에 대한 진솔한 이야기와 소통 과정을 생생하게 전달할 예정이다.

이 과정에서 상품기획자(MD)는 그동안 고객들이 알 수 없었던 상품의 기획 단계부터 방송까지 전 과정을 스토리텔링 형식으로 소개하고, 패션전문가는 스타일 트렌드와 코디 연출 등의 실용 정보를 제공한다.

NS홈쇼핑은 새로워진 '트렌드포유'에 2가지 이상 상품을 동시에 판매하여, 고객의 선택권을 넓히고 연계 구매를 확대한다는 방침이다.

4일 리뉴얼 첫 방송에서는 100% 천연모피에 볼륨감과 활용도가 좋은 '대동모피 폭스 베스트'(33만8천원)와 이탈리아 직수입 상품으로 수준 높은 완성도와 모던한 디자인의 실용성을 자랑하는 '아르카디아 멜라니 핸드백'(38만9천원)을 선보인다.

NS홈쇼핑 패션영상팀 신동혁 PD는 "상품기획자와 고객과의 만남의 장을 통해 NS홈쇼핑 패션 상품에 대한 고객 신뢰를 확보하고자 프로그램을 기획했다."며, "판매를 위한 상품 정보를 넘어 고객이 잘 활용할 수 있는 솔루션을 제시하는 진정성으로 프로그램의 전통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