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즈위드, '설맞이 쿠폰팩' 이벤트 실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7-01-27 17:3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 위즈위드]

아주경제 권지예 기자 = 위즈위드(WIZWID)는 설 연휴 알뜰한 쇼핑을 도와줄 '설맞이 쿠폰팩' 이벤트를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위즈위드의 설맞이 쿠폰팩은 설 연휴 기간 동안 무려 10장의 할인 쿠폰이 제공. PC, 모바일 웹, 어플리케이션에서 언제, 어디서든 쇼핑 혜택을 받아 볼 수 있도록 구성되었다. 할인 쿠폰은 △5000원 △1만원 △3만원 △5만원△7만원 등으로 제공되며, 특히 모바일 웹에서는 최대 △10만원 할인 쿠폰을 받아 볼 수 있어 모바일 쇼핑을 즐기는 엄지족들에게 큰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위즈위드 마케팅 담당자는 “백화점 업계가 설 당일을 포함해 대부분 이틀간 휴점에 들어간다고 밝힌 가운데, 집이나 귀성길 차 안에서 쇼핑하는 고객들이 더욱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며 “세뱃돈으로 평소 갖고 싶었던 아이템 구매를 노리고 있다면 위즈위드 쿠폰팩을 잘 활용해 보다 알뜰한 쇼핑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위즈위드는 설맞이 쿠폰팩과 더불어 △우먼 MD추천 기획전 △맨즈 홀리데이 기프트 △드롱기 특가전 △키즈 인기 어패럴&슈즈 시즌오프 등 다양한 설맞이 기획전을 실시하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