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트러스트, 셜 연휴 귀성객에 윷놀이 세트 증정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7-01-26 14:3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제공=J트러스트 ]



아주경제 윤주혜 기자 = J트러스트 그룹(JT친애저축은행, JT저축은행, JT캐피탈)은 설 명절을 맞아 26일 주요 역사 및 터미널에서 귀성객 대상으로 윷놀이 세트 등 설 선물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J트러스트 그룹 계열사 직원들은 ‘J트러스트 그룹 공식 캐릭터 이름 맞추기’ 퀴즈 이벤트나 공식 캐릭터 ‘쩜피’ 카카오톡 이모티콘 다운로드 이벤트 등 현장에서 진행되는 간단한 행사에 참여한 고객 모두에게 ‘윷놀이 세트’를 증정할 예정이다. 이벤트는 서울역, 용산역, 영등포역, 수서역, 고속버스터미널역 등 5곳에서 진행된다.

J트러스트 그룹 관계자는 “한국과 일본, 인도네시아, 싱가포르 등 아시아 지역에서 금융 사업을 확대하고 있는 J트러스트는 사업 확장 못지 않게 현지화 노력에도 힘을 쓰고 있다”며 “이번 설날 귀성길 행사는 공식 캐릭터 ‘쩜피’ 출시를 기념하고, 수백만 설 연휴 이동 고객 분들이 즐거운 명절을 보내시길 바라는 의미에서 마련한 행사로, 앞으로도 한국 고유 문화에 대한 이해와 존중을 바탕으로 더욱 친근하게 다가가는 서민 금융사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J트러스트는 지난 23일 ‘따뜻한 금융을 통해 고객의 더 나은 내일을 위해 노력하겠다’는 기업 이념을 담아 애견을 형상화한 공식 브랜드 캐릭터 ‘쩜피’를 선보였다. 캐릭터 출시를 기념해 오는 3월 23일까지 ‘쩜피’ 카카오톡 이모티콘 무료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