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패스원 한교 공무원 학원, 진용은 법원·검찰직 강력패키지 오픈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7-01-24 13:4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박정수 기자 = 'KG패스원 한교 공무원 학원'은 오는 2월 28일까지 진용은 법원·검찰직 강의에 대해 할인 혜택을 적용하는 '강력패키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강력패키지는 진용은 법원·검찰팀의 핵심적인 강의들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특별 이벤트다. '종합반 6개월', '과목별 올 인 원', '과목별 베이직', '내 맘대로 테마특강' 등 다양한 컨텐츠들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종합반 6개월의 경우 이론 강의 및 진도 별 모의고사로 구성되어 있으며 20% 수강료 할인이 적용됐다. 법원직, 등기직, 검찰직, 교정직, 보호직 등 직렬 별로 이론종합반과 강제 1순환 진도별 모의고사 종합반이 모두 포함되어 있다. 특히 2018년도 법원·검찰직 등을 처음 준비하는 수험생들이 수강하기에 적합한 상품이다.

과목별 올 인 원은 6개월 과정으로 이론 단과 강의와 진도 별 모의고사, 테마특강이 포함되어 있으며 25% 수강료 할인 혜택이 적용됐다. 이 패키지는 국어와 영어, 한국사, 헌법, 민법, 민사소송법, 형법, 형사소송법 등 각 과목마다 반드시 들어야 할 필수 강의들이 패키지로 구성되어 있는 것이 특징이다. 법원·검찰직 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이 과목별로 이론부터 테마특강까지 한 번에 수강할 수 있는 상품이다.

과목별 베이직은 이론 단과 강의와 진도별 모의고사로 구성된 5개월 패키지 강의다. 법원·검찰직 각 시험 과목 이론을 마스터하는 것은 물론 진도별 모의고사까지 포함되어 있어 이론수강 후 문제를 적용하는데 직접적으로 도움이 되는 상품이다.

내 맘대로 테마특강은 국어, 영어, 한국사, 헌법, 민법, 민소법, 형법, 형사소송법 등의 테마특강 강의를 자유롭게 선택하여 구성할 수 있는 강의 패키지다. 2개 구매 시 추가 10% 할인 및 수강 시간 10일 연장, 3개 이상 구매 시 추가 20% 할인 및 수강 시간 10일 연장 혜택도 주어진다.

KG패스원 한교 관계자는 "최근 20년 동안 압도적인 합격률로 법원·검찰직 공무원 시험 합격의 명가임을 증명한 만큼 수험생들의 경제적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강력패키지 특별 이벤트를 실시하게 됐다"며 "2017~2018년도에는 합격률 80%를 돌파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이번 진용은 법원·검찰직 강력패키지 이벤트 관련 수강 신청 및 상세 문의는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