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깨비 15화’김고은,공유에“당신 김신이죠?우리 10년 전에 만난 적 있어요?”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7-01-21 20:2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tvN 도깨비 15화 동영상[사진 출처: tvN 도깨비 15화 동영상 캡처]

아주경제 이광효 기자=21일 방송된 tvN 도깨비 15화에선 캐나다에서 지은탁(김고은 분)이 도깨비(김신, 공유 분)의 정체를 알게 되는 내용이 전개됐다.

이 날 tvN 도깨비 15화에서 지은탁은 걸어가다 “그러네요”라고 말하고 걸어가다 “내가 지금 그러네요라 그랬어?”라 놀라고 어느 할머니를 쫓아갔다. 지은탁은 “저 아세요?”라 물었다. 그 할머니는 “알지 못하지만 그 목걸이 내가 만든 거에요”라고 말했다.

도깨비(김신, 공유 분)는 저승사자(이동욱 분)에게 “그 아이에게 혼란 줘도 될까?”라고 말하고 캐나다로 바로 갔다.

캐나다에서 도깨비는 지은탁에게 “저희 회사가 당신 회사에 협찬도 했고 분명 밥 산다고”라고 말했다.

지은탁은 “캐나다 처음이시죠? 이쪽으로 가요”라고 말했고 이후 두 사람은 캐나다에서 데이트를 했다.

지은탁은 도깨비에게 “내가 갑자기 여행을 하는 바람에 화장을 조금 밖에 못했어요”라고 말했다. 지은탁은 “뭐 좋아하세요?”라고 말했다. 도깨비는 “소요”라고 말했다. 지은탁은 “대표님 저에게 정말 별로거든요”라고 소리쳤다.

도깨비는 지은탁에게 “제가 안내해 드릴게요”라고 말했다. 지은탁은 도깨비에게 “여자친구 있으시구나. 왜 헤어지셨어요?”라고 말했다. 도깨비는 “제가 오랫 동안 멀리 떨어져 있었거든요”라고 말했다.

지은탁은 “여자 분은 다 잊었는데 대표님은 못 잊으셨구나”라고 말했다. 도깨비는 “예”라고 답했다,

지은탁은 숙소로 와 10년 전 편지를 보며 “기억이 안 나요”라고 말했다. 창문 밖에서 도깨비를 보고 지은탁은 도깨비에게 와서 “우리 10년 전에 만난 적 있어요? 이런 멘트 그런데 작업 거는 거 아니고요. 자꾸 이상한 기분이”라고 말했다.

도깨비는 지은탁에게 “나 맘에 들어요?”라고 물었다. 지은탁은 “예 맘에 들어요. 참고로 저는 남자친구 없거든요”라고 말했다. 지은탁은 10년 전 자신이 쓴 메모를 보고 도깨비에게 가서 "당신 귀신이죠? 내가 왜 10년 전 메모에 당신의 신부라 쓴 거죠? 당신 김신이죠?"라고 말했다.

tvN 도깨비 15화에 이어 16화가 방송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