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깨비' 이동욱, 집 없는 설움 안겨줬던 공유에게 9년 만에 사이다 복수 [콕!영상]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7-01-21 12:4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금토드라마 도깨비 14회[사진=tvN '도깨비' 클립 영상 캡처] 사진을 클릭하면 해당 영상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아주경제 최승현 기자 = tvN 금토드라마 '도깨비' 클립 영상이 화제다.

20일 '도깨비' 공식 홈페이지에는 "이동욱, 집 없는 설움 안겨줬던 공유에게 9년 만에 사이다 복수(다시 뭉친 공동재!)"라는 제목의 영상 하나가 게재됐다.

이는 '도깨비' 14회 방송분으로, 영상 속에는 9년 만에 자신의 집으로 돌아와 저승(이동욱)과 함께 맥주는 마시는 도깨비(공유)의 모습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특히 도깨비는 때마침 집에 찾아온 덕화(육성재)와 마주치고, 도깨비에 대한 기억을 모두 잃은 덕화를 피해 급하게 소파 뒤에 숨어 웃음을 자아냈다.

'도깨비'는 불멸의 삶을 끝내기 위해 인간 신부가 필요한 도깨비, 그와 기묘한 동거를 시작한 기억상실증 저승사자 앞에 '도깨비 신부'라 주장하는 죽었어야 할 운명의 소녀가 나타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다.

한편 '도깨비' 최종 2회분인 15회와 16회는 21일 연속 방영될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