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개띠 유인나 "계획하는 일이 순조롭게 진행되나 좀 더 기다려야" 1월 22일 내 운세는? [아주동영상]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7-01-22 06: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유인나 오늘의 운세[사진=유인나 인스타그램]

아주경제 최승현 기자 = 21일 인기리에 막을 내린 tvN 금토드라마 '도깨비'에 출연한 배우 유인나가 화제를 모았다.

1982년 6월 5일생인 유인나는 개띠에 속한다.

1월 22일 유인나의 운세는 "좀 더 기다려야하는 운세. 느긋하고 여유있게 참아보자." "계획하는 일이 순조롭게 진행되나 좀 더 기다려야한다."로 요약된다.



▶쥐띠 오늘의 운세 "자신만이 그 일을 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 것은 금물. 겸손하게 처신하면 허물이 없다."
84년생 - 잘못을 속이거나 일을 미루면 더 커지나 공손하게 대처하면 화를 면함.
72년생 - 다른 사람으로부터 의심받을 짓이나 자신 없는 일은 아예 생각도 마라.
60년생 - 온고지신이 필요한 때다. 경험자나 윗사람의 조언을 무조건 참고할 것.
48년생 - 지나친 재물 욕심 때문에 화근이 생기는 때니 조금 손해본다고 생각할 것.

▶소띠 오늘의 운세 "모처럼 찾아온 행운을 놓치지 말라. 오전 중에 반가운 소식이 온다면 계획이 성사된다."
85년생 - 연극의 1막이 끝나고 2막이 시작하려는 운세니 새로운 각오와 정신무장이 필요.
73년생 - 너무 혼자 고민하지 마라. 여러 사람의 의견 중에 반드시 해결의 열쇠가 있다.
61년생 - 두통과 신경성 질환이 염려되는 운세니 충분한 휴식을 취해야 할 때.
49년생 - 참는 것도 한계가 있는 법이니 안 되는 일에 매달리지 말고 과감하게 변경할 것.

▶호랑이띠 오늘의 운세 "아무리 어려운 일이라도 도와주는 사람이 생기고 여러 곳이 길이 있고 기회가 생기는 운세니 자신감 있게 행동할 것."
86년생 - 묵은 일은 과감하게 정리하고 새로운 계획에 도전하면 좋은 운세.
74년생 - 일하는 가운데 기쁨과 평화가 찾아오고 보람도 함께 찾아오니 더욱더 노력하라.
62년생 - 나를 필요로 하는 사람들에게 등불과 소금이 되는 때이니 많이 베풀어라.
50년생 - 어려운 때 친구가 진짜 친구라는 것을 실감할 수 있는 운세.

▶토끼띠 오늘의 운세 "남 앞에 나서는 것은 불리하니 보이지 않게 일을 처리함이 현명하다. 정숙하지 못한 이성의 유혹에 빠지지 않도록 주의할 것."
87년생 - 상대가 나보다 한 수 위인 때니 자신만의 상상으로 함부로 남을 판단하지 마라.
75년생 - 새 옷도 털어 보면 먼지가 난다. 생각지 않은 실수로 관재수가 따르니 조심.
63년생 - 산은 오를수록 높고 물은 건널수록 깊은 법이니 매사에 신중하게 처신할 것.
51년생 - 자녀에 관한 일로 존경을 받거나 주위의 칭송이 자자해지는 운세.

▶용띠 오늘의 운세 "운세가 막혀 있을 때는 아무리 노력해도 헛수고요 손해뿐이니 매사를 중지하고 조용히 때를 기다리는 것이 현명하다."
88년생 - 어떤 오해나 시련도 시간이 해결해 주는 운세니 묵묵히 주어진 일만 할 것.
76년생 - 진실은 결국 진실로 통하는 법이니 조금 늦는다고 조바심 내지 말 것.
64년생 - 승부욕에 집착하면 더욱 손해를 보는 운세니 지나친 경쟁의식을 버리는 것이 좋다.
52년생 - 소득보다는 지출이 많고 분실이나 도난수도 있으니 항상 경계심을 늦추지 말 것.

▶뱀띠 오늘의 운세 "자신을 엄격히 하고 남에게 엄격을 강요하지 말라. 공부운, 여행운은 좋으나, 금전은 불리한 날이다."
89년생 - 만사가 귀찮고 짜증난다 하나 자신이 하지 않으면 해결되지 않는다.
77년생 - 쉽게 얻는 것은 쉽게 잃기 쉬우니 요행을 바라지 마라. 이성을 조심 할 것
65년생 - 도움을 받을 수 있으나 대가가 따른다. 도움을 청할 때 신중을 기할 것
53년생 - 옷을 더럽히지 않고 청소하기 어렵듯 약간의 희생은 감수해야 한다.

▶말띠 오늘의 운세 "자신이 아는 것을 필요이상으로 부풀려 말한다면 뒤에 가서 감당해내지 못하게 된다. 처음부터 솔직하게 말하는 것이 좋겠다."
90년생 - 어려웠던 문제가 윗사람의 도움으로 풀리게 되나 포기하면 얻지 못한다.
78년생 - 동료에게 먼저 베풀고 도움을 청하면 얻을 수 있다.
66년생 - 아래로부터 오는 지원이니 달갑지 않으나 받아 들여도 무방하다.
54년생 - 상대가 기다릴 때 도와줘야 효과가 크다. 때를 놓치면 허사가 되기 쉽다.

▶양띠 오늘의 운세 "사람은 누구에게나 모두 자신만의 스타일이 있다. 타인의 가치관도 존중해주자."
91년생 - 적을 알고 나를 알면 백전백승이나 남의 일에는 가담하지 말 것.
79년생 - 무심코 던진 말 한마디로 곤경에 빠지기 쉬운 때이니 농담도 조심.
67년생 - 자신의 경험과 실력을 과신하거나 자랑하다가 실수하는 때니 참고.
55년생 - 적당한 운동과 휴식이 필요한 때. 시끄러운 곳이나 모임은 삼갈 것.

▶원숭이띠 오늘의 운세 "오랜만에 집안 일에 신경을 쓰는 것이 좋겠다. 집에 들어앉아있는 것이 좋은 운세."
92년생 - 친구와 놀러 다니는 것은 오늘은 참아주자.
80년생 - 막힐수록 돌아가는 것이 좋다.
68년생 - 정석대로 추진해야한다. 편법은 부실공사이다.
56년생 - 계획만 잘 세우면 일은 잘 될 것같다.

▶닭띠 오늘의 운세 "좋은 아이디어는 있으나 실천에 어려움이 따르는 날."
93년생 - 오랜만에 좋은 의견을 내놓았으나 별 반응이 없다.
81년생 - 선후관계를 잘 따져보면 원인을 찾을 수 있다.
69년생 - 욕심을 버리고 본분에 충실하면 좋은 결과가 있다.
57년생 - 소송은 불길하니 적당한 선에서 타협함이 길하다.

▶개띠 오늘의 운세 "좀 더 기다려야하는 운세. 느긋하고 여유있게 참아보자."
94년생 - 윗사람의 충고를 가볍게 여겨서는 안된다.
82년생 - 계획하는 일이 순조롭게 진행되나 좀 더 기다려야한다.
70년생 - 겉보기에 화려하나 별 실속이 없다. 점점 나아지는 운세
58년생 - 주위의 유혹에 빠지면 행운이 떠나간다.

▶돼지띠 오늘의 운세 "외형적인 화려함보다는 실속을 다져야 하는 날. 불필요한 소비나 지출은 피할 것."
95년생 - 늦은 시간까지 모임에 머물지 마라. 일찍 귀가하는 것이 돈 버는 길이다.
83년생 - 주변 사람들에게 인정을 받게 되는 날. 오라는 곳은 많으나 실속이 없다.
71년생 - 여러 가지 일을 한 번에 벌이지 마라. 지금은 한 가지 일에 매진하는 것이 좋다.
59년생 - 새로운 시도나 변화는 불리하다. 앉은 자리가 불편하더라도 참는 것이 최선.
 

※ 운세 콘텐츠는 산수도인(http://www.fortune8282.co.kr)에서 제공합니다. [동영상 사진=아이클릭아트]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