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첫 단독 콘서트 포스터 공개…오늘(20일) 8시 티켓 오픈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7-01-20 14:2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아주경제 김아름 기자 = 트와이스가 오는 2월 개최하는 첫 단독콘서트 포스터를 공개했다.

트와이스는 2월17~19일 3일간 서울 방이동 올림픽공원 SK올림픽핸드볼 경기장에서 첫번째 단독 콘서트이자 투어의 시작인 ‘TWICE 1ST TOUR 'TWICELAND -The Opening- '을 개최한다.

이에 앞서 트와이스는 1월20일 공식 SNS를 통해 콘서트 포스터를 공개하며 분위기를 고조시켰다. 또 트와이스 측은 이날 오후 8시 콘서트 예매를 인터파크를 통해 오픈한다.

2015년 10월 데뷔한 트와이스는 이로써 1년 4개월 만에 대규모 단독콘서트를 개최, 지난해 음원-음반-유튜브 등 모든 가요 기록을 다시 써내려가며 역대급 걸그룹 행보를 이어온 트와이스는 이번 콘서트를 통해 또 한번 '톱' 걸그룹으로서 명성을 입증할 계획이다.

한편 트와이스는 지난해 데뷔곡 ‘우아하게’에 이어 'CHEER UP' 'TT'까지 발표 곡 3곡 모두가 유튜브 뮤직비디오 조회수 1억뷰를 돌파하는 겹경사를 누렸다. 'TT'는 'CHEER UP'이 세웠던 K-POP 아이돌 최단 기간 1억뷰 기록도 다시 작성했다.

또 지난해 10월말 발표된 미니 3집 'TWICEcoaster : LANE1'은 35여만장의 앨범 판매고(가온차트 기준)를 올리며 2016년 독보적인 걸그룹 앨범 최다 판매 1위를 기록했다. 각종 음원차트에서도 'CHEER UP' 으로 연간 차트 1위를 차지, 음원 음반 유튜브 등 모든 지표에서 대성공을 거둔 '완전체' 아이돌로 인정받았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