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우택 “이번 주 일요일, 인명진 비대위원장 당 쇄신안 기자회견 열 것”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7-01-20 12:0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새누리당 인명진 비상대책위원장과 정우택 원내대표가 지난 18일 오전 서울 여의도 당사에서 열린 비상대책위원 및 주요당직자회의에 입장하고 있다. [연합뉴스]
 

아주경제 이정주 기자 = 정우택 새누리당 원내대표가 오는 22일 일요일에 인명진 비상대책위원장이 기자회견을 열고 당 쇄신안을 발표한다고 20일 밝혔다.

정 원내대표는 이날 국회에서 열린 의원총회에 참석해 “인적쇄신을 이번 주 안에 마무리 짓고 오는 22일 인 위원장이 정책쇄신을 포함한 당의 쇄신안에 대한 기자회견을 연다”고 말했다.

실제로 새누리당 윤리위원회는 의총을 진행하던 같은 시각, 당사에서 전체회의를 열고 서청원, 최경환, 윤상현 의원에 대해 당원권 정지 징계를 내렸다. 서 의원과 최 의원은 3년, 윤 의원은 1년 당원권 정지의 징계가 확정됐다.

정 원내대표는 “정책쇄신과 내부정치 혁신을 통해 새로운 새누리당이 될 수 있도록 많은 관심 가져달라”며 “오늘 의총에서 당의 혁신과 관련된 미래 로드맵에 대해 논의하고, 당명 개정 사항에 대해서도 좋은 의견을 개진해달라”고 부탁했다.

이어 “인적쇄신 문제가 굉장히 어려운 상황이지만 이 고통을 뚫고 나가야 한다”면서 “여러분이 혁신를 의지 갖고 당을 혁신 하는데 함께 해달라”고 강조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