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게임즈, ‘레알팜’ 대규모 업데이트...새로운 콘텐츠 ‘육종’ 선보여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7-01-20 11:0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신희강 기자 = 네오게임즈는 자사의 모바일 1등 농사 게임 ‘레알팜’에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20일 발표했다.

‘레알팜’은 네오게임즈가 개발하고 직접 서비스 중인 팜류 게임으로, ‘진짜 농사 SNG’라는 슬로건을 걸고 게임에서 농작물을 재배하면 집으로 농산물이 배달되는 독특한 서비스를 제공하면서 큰 사랑을 받아온 국민 농사 게임이다. 서비스 5년 차를 맞이한 지금도 여전히 구글 플레이스토어 시뮬레이션 카테고리 인기 게임과 최고 매출 부분 10위 안에 들 정도로 꾸준하게 인기를 얻고 있는 장수 게임이기도 하다.

네오게임즈는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이용자들에게 새로운 ‘레알팜’을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먼저 3년 만에 최고 레벨이 80레벨로 상향돼 그동안 70레벨이었던 만렙 이용자들이 이후 레벨업 진로를 선택할 수 있게 됐다. 또한 맵 크기 역시 확장됐으며 작물과 농기구, 의상, 우리집 스킨과 함께 숙련도에 따른 버프 효과 등에도 새로운 아이템들이 추가됐다.

특히 종자 전쟁 스토리와 연계해 자신만의 아이템을 생산할 수 있는 ‘육종’ 콘텐츠가 새롭게 추가됐다. ‘육종’은 기존 작물을 수확하는 중 자연적으로 발생한 돌연변이를 획득한 후 사용자가 이를 연구하고 재배하는 것이다. 최종적으로 선별된 종자에는 유저의 이름이 붙게 되며, 다른 유저와 거래도 가능하다.

레알팜 내 길드 시스템이라고 할 수 있는 ‘두레’에도 새로운 내용들이 추가됐다. 유저끼리 서로 협력하여 함께 게임을 즐길 수 있는 공동체인 ‘두레’는 ‘함께 하는 농사’라는 테마에 맞춰 ‘두레’에서 필요로 하는 특급 작물을 재배해 전달하면 다양한 보상이 지급된다.

박동우 네오게임즈 대표는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는 이용자들에게 농촌이라는 공간에서 얻을 수 있는 개인화된 경험과 공동체 생활의 즐거움을 동시에 제공하는 것이 목적”이라면서 “3년 만에 최고 레벨도 확장하고, 신규 아이템과 콘텐츠 역시 풍성하게 마련했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