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 대화도서관에서 은희경 작가의 ‘음악과 함께하는 북 콘서트’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7-01-20 10:4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1]

아주경제 최종복 기자 = 경기고양시(시장 최성) 대화도서관은 다음달 9일 오후3시 경기문화재단 주관으로 ‘국어교과서 속 우리 이웃작가들’이라는 주제로 ‘음악과 함께하는 북콘서트_은희경 작가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단순한 정보전달이 아닌 문학적 궁금증과 해답을 자유롭게 소통하며 풀어낼 수 있는 시간으로 인디밴드 공연과 함께하는 낭독회부터 작가와 독자가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토크 콘서트까지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관객과 소통하고자 한다.

은희경 작가는 1995년 ‘새의 선물’부터 최근 ‘중국식 롤렛’까지 독자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작가로 2007년 제38회 동인문학상, 2006년 제18회 이산문학상을 받았으며 국어교과서에 ‘소년을 위로해줘’가 수록되기도 했다.

경기문화재단 관계자는 “ ‘국어교과서속 우리 이웃작가들_음악과 함께하는 북 콘서트’는 경기도 지역 청소년들에게 국어교과서 속의 작가들을 자신과 같은 노선버스를 타고 대중목욕탕이나 제과점에서도 쉽게 만날 수 있는 친근한 이웃으로 소개함으로써 성장 초기부터 한국 문학작품에 대한 친밀감을 높이고자 기획했다”라고 전했다.

이번 강의는 문학을 사랑하는 경기도민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신청은 오는 23일 월요일 오전 10시부터 고양시도서관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선착순으로 이뤄진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