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기문 발언 논란에 그것이 알고싶다 PD“카타르에서 제보 왔으면 좋겠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7-01-20 02: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반기문 발언 논란이 확산되고 있는 가운데 SBS '그것이 알고싶다' PD가 반기문 가족들에 대한 제보를 받고 있음을 밝혔다[사진 출처: 배정훈 트위터 캡처]

아주경제 이광효 기자=반기문 전 유엔 사무총장의 발언 논란이 확산되고 있는 가운데 SBS ‘그것이 알고싶다’ PD가 반기문 전 유엔사무총장 가족들을 추적하고 있음을 시사했다.

반기문 발언 논란이 일어나기 직전인 지난 17일 SBS ‘그것이 알고싶다’ 배정훈 PD는 자신의 트위터에 올린 글에서 “나는 이분(반기문)을 향해서 카메라를 돌리지 않을거다. 그것이 내가 할 수 있는 보도의 전부이다”라며 “무관심. 단, 이분의 조카, 아들, 그리고 그 부역자들은 예외다. 카타르에서 제보가 왔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반기문 전 총장은 18일 조선대학교에서 한 '청년과 대한민국의 미래'를 주제로 한 강연에서 “여러분들이 글로벌 스탠다드한 시야를 가졌으면 좋겠다”며 “젊어서 고생은 사서라도 하는 만큼 해외로 진출하고, 정 일이 없으면 자원봉사라도 했으면 한다”고 발언해 논란을 일으켰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