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브로드, '바둑리그 3연패 기념 고객 초청 프로암 대회' 18일 개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7-01-19 11: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신희강 기자 = 태광그룹 계열 케이블TV방송사인 티브로드는 내달 18일 한국기원 4층 대국장에서 ‘티브로드, 바둑리그 3연패 기념 고객 초청 프로암 대회’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티브로드가 주최하고 한국기원과 바둑TV가 협찬하는 이번 대회는 2017년 티브로드에 가입한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프로 바둑팀 선수들과 함께 대국을 즐기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대회참여를 희망하는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오는 19일부터 내달 10일까지 온라인 티브로드 홈페이지로 사전 접수한 뒤 추첨을 통해서 50명을 선발한다. 추첨 결과는 오는 2월 14일 홈페이지 공고 또는 개별 안내할 예정이다.

당일 진행되는 고객 초청 행사는 크게 3가지로 프로기사들과 함께하는 다면기, 기념촬영, 사인회 행사로 구성돼 있다. 프로기사와 함께하는 다면기 행사는 1시간 20분동안 프로기사 1인과 참가자 5인이 한 조가 되어 총 10개 팀이 지도대국을 펼치는 방식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다면기 행사를 통해 4개 부문에 걸쳐 총 6명에게 대국에 대한 시상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시상 내역은 프로기사들이 뽑은 우수한 ‘용맹상(3명)’, 대국이 가장 늦게 끝낸 분을 대상으로 ‘장고상(1명)’, 가장 어린 참가자에게 주는 ‘꿈나무상(1명)’, 당일 행사 참여에 가장 적극적이었던 ‘Best Fan(1명)’으로 수상자들에게는 티브로드 사인바둑판, 블루투스 넥밴드, 외식상품권 등의 부상도 함께 전달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행사 참가자 전원에게는 포토 존에서 지도 프로기사와 촬영한 사진액자와 기념품을 증정하고 다양한 현장 경품추첨 행사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강신웅 티브로드 대표이사는 “이번 행사는 티브로드 프로 바둑팀의 리그 3연패를 기념하고, 보다 친근하고 편하게 바둑을 접할 기회를 고객에게 제공하고자 진행하게 됐다”면서 “앞으로도 티브로드는 프로바둑팀 운영과 함께 지난해 알파고 대국 이후 다시 주목 받고 있는 바둑 스포츠 저변 확대를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