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예술의전당, 21~22일 패밀리쇼 뮤지컬 '캐리와 장난감 친구들' 공연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7-01-18 13:5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캐리와 장난감 친구들' 포스터.[사진=의정부예술의전당 제공]


아주경제 임봉재 기자 = 의정부예술의전당(사장 박형식, 이하 전당)은 오는 21~22일 전당 대극장에서 패밀리쇼 뮤지컬 '캐리와 장난감 친구들'을 무대에 올린다.

'캐리와 장난감 친구들'은 시중에 판매되는 장난감을 소개하고 사용법을 알려주는 '토이 언박싱 채널(Toy Unboxing Channel)로, 구독자 130만명, 누적 조회수 14억뷰 이상을 자랑하는 유튜브의 동영상 프로그램을 뮤지컬로 각색한 작품이다.

'캐통령(캐리+대통령)'으로도 불리는 '캐리와 장난감 친구들'은 마법에 걸린 캐리와 평소 친하게 지내던 앨리, 장난감 친구들이 함께 노래와 춤을 배워가며 마법을 풀어가는 이야기를 화려한 쇼로 연출된 작품이다.

이번 공연은 새로운 뮤지컬 곡이 추가되고, 가족의 사랑을 강조한 스토리 라인으로 완성도가 높다.

연출은 안진성, 대본은 작가 이재국이 각각 맡았다. 음악은 ‘투란도트’, ‘라카지’, ‘그날들’로 유명한 장소영 음악감독 등 화려한 제작진이 참여했다.

대형 LED 영상으로 화려하고 역동적인 무대를 꾸미고 전문보컬이 부르는 감미롭고 풍성한 음악, 마샬아츠팀의 안무까지 더해 아이들 뿐만 아니라 함께 극장을 찾은 어른관객들의 눈과 귀를 만족시킨다.

공연 문의 및 예매는 의정부예술의전당 및 인터파크티켓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