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동성은 지금>하덕만 회장 ‘심장병 어린이 돕기는 민간외교의 좋은 선행’ [한중친선협회 자선음악회 특집]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7-01-17 12:4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하덕만 칭다오 한인회장이 14일 중국 산둥성 칭다오시에서 열린 행사에서 인사말을 전하고 있다.[사진=최고봉 기자]


아주경제 산둥성특파원 최고봉 기자 = 하덕만 칭다오(青岛) 한인회장은 14일 중국 산둥성 칭다오(青岛)시에서 열린 ‘제7회 한중친선 심장병 어린이돕기 자선디너음악회’에서 “우리 교민동포사회는 중국의 가난한 선천성 심장병 어린이 돕기 행사를 통해 매년 의미 있는 새해를 맞이하고 있다”며 ”각자의 땀과 열정을 모아 심장병 어린이에게 새로운 생명을 주는 일은 민간외교의 좋은 선행일 것”이라고 밝혔다.

한중친선협회가 주최하고 한중친선협회 중국지회와 칭다오 조선족기업협회가 주관한 이번 행사에는 이세기 한중친선협회 회장, 이수존 주칭다오 한국 총영사관 총영사, 박상제 한중친선협회 중국지회장, 하덕만 칭다오 한인회장, 이수향 산동성 한인연합회장, 방상명 재중국한국공예품협회 회장, 전동근 칭다오 조선족기업협회 회장, 최림 월드옥타 칭다오지회장, 김미정 칭다오 조선족여성협회 회장 등 600여명이 참석했다.

또 남진, 이혜리, 하동진, 권성희, 정정아 등 다수 가수들이 재능기부를 통해 이번 행사에 함께 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아주NM&C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