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설 선물] 오뚜기, 1~5만원대 '설날 선물세트 56종' 선봬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7-01-19 14:3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특선 38-S호(해바리기유 0.5L 2병/오뚜기참치 150G 4캔/고소한참기름 110ML 2병/오뚜기햄 200G 3캔) [사진=오뚜기 제공]


아주경제 김온유 기자 = 오뚜기는 2017년 설을 맞아 1만원에서 5만원대에 이르는 실속형 설날 선물세트 56종을 선보였다.

이번 선물 세트는 실용성 높은 ‘특선 선물세트’, 고급 참깨 100%로 만든 ‘참기름 선물세트’, 햄에 합성아질산나트륨을 첨가하지 않은 ‘오뚜기햄 선물세트’, 남태평양 바다의 참치로 만든 ‘참치 선물세트’, 8번 숙성시켜 손으로 늘여만든 ‘오뚜기 수연소면 선물세트’, 건강함을 전하는 ‘홍삼 선물세트’ 등으로 구성됐다.

특히 이번 설에는 전복죽, 새송이쇠고기죽, 참치죽 등 다양한 오뚜기죽으로 구성한 ‘오뚜기죽 선물세트'와 국내 최초 벼 가공기술로 가바 함량이 약 10배 높은 ‘가바백미 선물세트’ 도 마련했다.

가바란 감마아미노낙산이라 불리는 아미노산의 일종으로, 쌀이나 현미 등 곡류에도 포함돼 있다. 뇌 대사를 촉진해 집중력과 기억력을 강화하고, 혈압을 저하시켜 당뇨병 등 성인병에 효과가 있다고 알려져있다.

오뚜기 관계자는 “김영란법과 장기불황으로 인한 심리점 부담으로 1~2만원대의 중저가 선물이 주를 이룰 것으로 예상된다”며 “예년에 비해 빠른 설 명절로 식품 선물세트에 관심이 몰릴 것으로 보고, 부담 없이 새해 인사를 전할 수 있는 다양한 다양한 오뚜기 선물세트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한편 오뚜기 선물 세트는 회사 홈페이지와 온라인 매장인 오뚜기몰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선물세트 전자 카달로그가 있어 구성 내용을 자세히 확인해볼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