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닥터 김사부20회’양세종,최진호 대신 한석규 선택“돌담병원에 남겠다.당분간 내 이름으로 불리고 싶어”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7-01-16 22:3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SBS '낭만닥터 김사부' 20회 예고 영상 [사진 출처: SBS '낭만닥터 김사부' 20회 예고 영상 캡처]

아주경제 이광효 기자=16일 방송된 SBS '낭만닥터 김사부' 20회에선 도인범(양세종 분)이 도윤완(최진호 분)에게 돌담병원에 남겠다 말하는 내용이 전개됐다.

이 날 SBS '낭만닥터 김사부'에서 김사부(한석규 분) 등 돌담병원 의료진은 거대병원에서 하고 있는 인공심장 대 인공심장 교체 수술 성공 축하 파티에 왔다.

도윤완은 김사부에게 “네가 여기 무슨 일이냐?”고 말했다. 김사부는 “인공심장 교체 수술 성공 파티인데 내가 당연히 와야지”라고 말했다.

도윤완은 “네가 스스로 여기 왔다는 것은 너의 공을 인정해 달라는 것이잖아?”라며 “인정해 줄게. 우리 서로 상생하자. 나는 이 병원 최고 실권자고. 내가 세팅해 줄게”라고 말했다.

김사부는 “지금까지는 너 같은 사람 잘 먹고 잘 살게 내가 침묵했지만 이제는 그렇게 살지 않을 거야”라며 도윤완에게 거대병원 대리수술자 명단을 던졌다.

도윤완은 “내가 병원장 되면 돌담병원을 외상 전문병원으로 만들고 아는 라인 총동원해 정부 지원도 받게 해줄게”라고 말했다.

김사부는 “어디서 퉁을 치려는 거야?”라고 소리쳤다. 도윤완은 “네가 원하는 것이 뭐야?”라고 소리쳤다. 김사부는 “그냥 조용히 내려와”라고 소리쳤다. 도윤완은 김사부를 때렸고 둘은 몸싸움을 하다 얼음 기념물이 떨어져 김사부가 부상을 당해 응급실에 실려갔다.

도윤완은 원장실에 가서 “됐으니까 다 나가”라고 소리쳤다. X-레이 검사 결과가 나오자 김사부는 강동주(유연석 분)와 윤서정(서현진 분)을 나가게 했다. 도윤완은 도인범(양세종 분)에게 “이제 그만 본원으로 올라와라”고 말했다. 도인범은 “돌담병원에서 처음으로 아버지보다 내 이름이 더 많이 불렸어요”라며 “그러면서 처음으로 내가 어떤 놈인지 보이는 거에요. 당분간은 좀 더 내 이름으로 불리고 싶어요. 돌담변원에 남을 거에요”라고 거절했다.

SBS '낭만닥터 김사부'는 16일 종영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