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개띠 비 "귀인의 도움을 얻으니 만사가 순조롭다" 1월 15일 내 운세는?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7-01-15 09:3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비 인스타그램]


아주경제 전기연 기자= 가수 비(정지훈)가 EXID 하니와 함께 JTBC '아는형님'에 출연해 예능감을 발휘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1982년 6월 25일생인 비은 개띠에 속한다.

1월 15일 비의 운세는 "귀인의 도움을 얻으니 만사가 순조롭다" "모든 것이 순조로우니 마음이 편하다"로 요약된다.

▶쥐띠 오늘의 운세 "과로나 과음으로 건강을 해치기 쉬운 날이다. 적당한 휴식과 여유가 필요한 때"
84년생 - 연인이 있는 사람은 삼각관계에 주의할 것. 돌다리도 두들겨 보고 건너라.
72년생 - 빨리 피는 꽃이 빨리 진다. 서두르는 것보다 꼼꼼히 처리하는 것이 좋은 날.
60년생 - 불만이 있더라도 현 상황에 만족하라. 변화나 변동을 꾀하는 것은 불리하다.
48년생 - 골치아픈 일이 생기거나 스트레스가 늘어나는 날. 마음을 편히 하는 것이 최선이다.

▶소띠 오늘의 운세 "꿩 먹고 알 먹고, 일거양득의 운세가 있는 날. 노력한 만큼 수확을 거둘 수 있다"
85년생 - 자신을 능력을 과신하거나 요령을 피우지 말 것. 겸손하고 예의바르게 행동하라.
73년생 - 공과 사를 확실히 구분해야 하는 날. 친한 사이라도 거절해야 할 것은 거절할 것.
61년생 - 새로운 일을 벌이는 것은 미루는 것이 좋다. 현재 하는 일에 집중해야 할 때.
49년생 - 결정을 내릴 때에는 신중을 기할 것. 판단이 어려운 일은 그냥 두는 것이 상책.

▶호랑이띠 오늘의 운세 "주변의 도움을 얻어야 일이 풀리는 하루. 남의 일에 신경쓰지 말고 자신의 일에만 집중할 것"
86년생 - 친구나 선후배의 덕을 볼 수 있는 날. 주변 사람을 잘 관리하는 것이 좋다.
74년생 - 도랑 치고 가재 잡는 격이다. 한 번의 수고로 둘을 얻을 수 있는 하루.
62년생 - 맹수는 함부로 발톱을 보이지 않는 법. 아랫사람의 일에 관여하지 마라.
50년생 - 의외의 수입이 생기니 지갑이 넉넉하다. 주변 사람들에게 한 턱 내는 것도 좋다.

▶토끼띠 오늘의 운세 "인내와 끈기가 있어야 원하는 것을 얻을 수 있다. 작심삼일이 되지 않도록 더욱 힘을 쓸 것."
87년생 - 방심을 하거나 안일한 태도는 금물. 매사에 적극적인 모습을 보여야 할 때.
75년생 - 구두쇠 작전으로 지출을 줄여라. 다른 사람과의 약속도 미루는 것이 좋다.
63년생 - 한편은 즐겁고 한편은 슬퍼지는 날. 괜히 들뜨지 말고 침착함을 유지하라.
51년생 - 가정이나 친인척간에 불화가 발생할 수 있다. 차라리 출행하는 것이 상책.

▶용띠 오늘의 운세 "강한 의지와 집념이 필요한 하루. 쉽게 포기하거나 물러나지 말고 끈기를 발휘할 것."
88년생 - 쥐 구멍에도 볕들 날이 있는 법이다. 조금만 참고 기다리면 행운이 찾아온다.
76년생 - 이것 저것 손대지 말고 한 가지 일에 집중할 것. 선택과 집중에 힘써야 할 때.
64년생 - 다른 사람과의 단합이나 합심이 필요한 날. 작은 일이라도 함께 처리하라.
52년생 - 행복의 뿌리는 가정에 있다. 오늘은 가정을 위해 봉사하는 것이 좋다.

▶뱀띠 오늘의 운세 "보석이 흙 속에 묻혀 있는 형상이다. 당장은 얻기 힘드니 때를 기다리는 것이 좋다."
89년생 - 양손에 떡을 쥐고 있으나 둘 다 얻기는 어렵다. 포기해야 할 것은 포기하라.
77년생 - 될 듯 말 듯 애간장이 타는 날. 큰 것만 바라지 말고 작은 것에도 만족할 것.
65년생 - 어렵게 얻고 쉽게 잃으니 마음이 심란하다. 좀더 참고 견디면 얻음이 크다.
53년생 - 실수나 잘못이 있다면 빨리 고칠 것. 큰 방죽도 개미 구멍으로 무너지는 법이다.

▶말띠 오늘의 운세 "성급하게 움직이면 될 일도 되지 않는다. 한 번 더 생각해 보고 움직이는 것이 좋다."
90년생 - 지나친 적극성은 상대방에게 부담을 준다. 사람을 대할 때는 여유를 가져라.
78년생 - 고민한다고 문제가 해결되지 않는다. 직접 몸으로 부딪히면서 해결책을 찾을 것.
66년생 - 있는 듯 없는 듯 몸을 낮춰야 하는 날. 나서면 불리하니 조용하게 있는 것이 상책.
54년생 - 아랫사람으로 인해 손해보기 쉬운 날. 부하 직원이나 집안 관리에 신경쓸 것.

▶양띠 오늘의 운세 "만남과 헤어짐은 피할 수 없는 일. 너무 슬퍼할 것도, 기뻐할 것도 없다."
91년생 - 믿는 도끼에 발등 찍힐 수 있다. 자신이 직접 챙기고 움직여야 할 때.
79년생 - 친구나 동료로 인해 손해가 따른다. 비밀을 잘 지키면 흉함이 없다.
67년생 - 노력에 비해 결과가 부족한 날이다. 결과보다는 과정을 중시할 것.
55년생 - 얻은 만큼 잃기도 쉬운 운세. 수입보다 지출 관리에 신경쓸 것.

▶원숭이띠 오늘의 운세 "좋은 충고는 귀에 거슬리는 법이다. 주위의 충고를 귀담아 들어야 하는 날."
92년생 - 몸과 마음이 갈피를 잡기 어렵다. 주의력과 집중력이 필요한 하루.
80년생 - 무조건 앞으로 가는 것이 능사가 아니다. 서두르지 말고 준비에 충실하라.
68년생 - 한번 엎질러진 물은 주워 담을 수 없다. 선택을 할 때는 신중을 기할 것.
56년생 - 있는 듯 없는 듯 조용히 지내야 하는 날. 자신의 분수를 지켜야 할 때.

▶닭띠 오늘의 운세 "까마귀 날자 배 떨어지는 격이다. 오해받을 만한 행동은 하지 않는 것이 좋다."
93년생 - 작은 말 한 마디가 큰 파장을 부른다. 하고 싶은 말이 있어도 참아야 할 때.
81년생 - 아랫사람 관리에 신경써야 하는 날. 중요한 일은 직접 처리할 것.
69년생 - 성급하게 판단은 피해야 할 때. 전후 사정을 잘 알아보고 결정할 것.
57년생 - 양보가 미덕인 날이다. 챙기려고 하기 보다는 주변에 베풀어야 하는 날.

▶개띠 오늘의 운세 "귀인의 도움을 얻으니 만사가 순조롭다. 탁 트인 고속도로를 달리는 듯한 날이다."
94년생 - 사랑의 꽃수레가 대기하고 있는 날. 모임이나 약속을 잡기에 좋다.
82년생 - 모든 것이 순조로우니 마음이 편하다. 다만 과욕을 부리는 것은 금물.
70년생 - 경쟁이나 내기에서 승리하게 되는 날. 고민이나 어려운 문제도 해결된다.
58년생 - 자신의 뜻을 알아주는 사람을 얻는 때. 진행하던 일의 진척이 한결 빨라진다.

▶돼지띠 오늘의 운세 "들어오는 돈이 많으나 나가는 돈도 많은 날이다. 애정운은 좋은 하루."
95년생 - 마음에 드는 이성을 만날 수 있는 하루. 미팅이나 소개팅에 적극 나서라.
83년생 - 막막하던 일이 조금씩 풀리기 시작한다. 미뤘던 일을 처리하는 것도 좋다.
71년생 - 자신의 능력을 발휘할 수 있는 기회를 얻는다. 다만 너무 서두르지 말 것.
59년생 - 재물을 취할 수 있는 좋은 날. 작은 것 보다 큰 것을 얻기 쉽다.




<u style="margin: 0px; padding: 0px; color: rgb(0, 0, 0); font-family: 맑은고딕, " malgun="" gothic",="" 나눔고딕,="" "nanum="" dotum,="" arial,="" verdana,="" tahoma;="" letter-spacing:="" -0.13px;="" line-height:="" 22.5px;"="">※ 운세 콘텐츠는 산수도인(http://www.fortune8282.co.kr)에서 제공합니다. [동영상 사진=아이클릭아트]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