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깨비13회’공유,자기 몸에서 검 뽑아 김병철 죽이고 소멸..김고은,오열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7-01-14 00: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tvN '도깨비' [사진 출처: tvN '도깨비' 동영상 캡처 ]

아주경제 이광효 기자=13일 방송된 tvN '도깨비' 13회에선 도깨비인 김신(공유 분)이 자기 몸에서 검을 뽑아 박중헌(김병철 분)을 죽이고 소멸하는 내용이 전개됐다.

이 날 tvN '도깨비'에서 박중헌은 고려 시대 저승사자(이동욱 분)의 연인이자 김신의 여동생이었던 써니(유인나 분)를 죽이려 했지만 지은탁(김고은 분)이 막았다.

저승사자는 사람들에게 전생을 보여주고 자신의 정체를 밝힌 것 등이 드러나 저승사자가 전생에 저지른 죄를 모두 대면하게 되는 벌을 받고 직무에서도 정지됐다. 저승사자는 고려시대 왕이었다. 박중헌의 계략으로 죄 없는 김신과 써니 등을 역적으로 몰아 죽이고 자신도 독약을 먹고 자살했다.

저승사자는 지은탁의 생명도 위험함을 알고 지은탁에게 갔다. 지은탁은 박중헌이 지은탁이 김신의 몸에서 검을 뽑게 하려 함을 알았다.

김신은 지은탁에게 “내가 전화를 하면 나를 소환해”라고 말하고 사라졌다. 어느 건물 옥상에서 박중헌이 나타나자 지은탁은 라이터로 불을 키고 꺼 김신을 소환하려 했다. 박중헌은 지은탁을 옥상 끝으로 몰아가 목을 졸라 죽이려 했다. 이 때 저승사자가 나타나 박중헌을 지은탁에게서 떼어냈다.

이 틈을 이용해 지은탁은 김신을 소환했다. 박중헌은 지은탁 몸에 들어가 김신 몸에서 검을 뽑으려 했지만 저승사자는 박중헌을 지은탁 몸에서 떼어냈다. 김신은 스스로 자기 몸에서 검을 뽑고 달려가 그 검으로 박중헌을 베었다.

박중헌은 “나는 죽지만 너를 죽여 허망하지는 않다”고 말했다. 김신도 소멸했고 지은탁은 오열했다. tvN '도깨비'는 매주 금토 오후 8시에 방송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