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진석 감독 "'맨몸의 승부수', 좋아하는 이야기 녹인 작품…좋은 기운 느껴질 것"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7-01-11 15:2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맨몸의 소방관' 박진석 감독 [사진=KBS 제공]


아주경제 김아름 기자 = 박진석 감독이 ‘맨몸의 소방관’이 가진 승부수에 대해 언급했다.

박진석 감독은 11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 한 카페에서 열린 KBS2 새 수목 단막극 ‘맨몸의 소방관’(극본 유정희 / 연출 박진석) 제작발표회에서 “지금 제가 좋아하는 이야기를 드라마에 녹였다”고 운을 뗐다.

그는 “저는 이 드라마에 나오는 인물들이 각자 자기의 의도대로 거짓말을 하고 있는데 서로 예상치 못한 상황으로 흘러감에도 순리대로 가는 듯한게 좋았다. 각자의 욕망에 부딪히지만 그런 욕망이 전혀 다른 의도를 낳는다는 게 이 드라마의 포인트”라며 “우리 인생의 한 부분도 서로가 노력하지 않아도 예측하지 못한 곳으로 흘러가듯 그런 스토리가 좋았다”고 말했다.

이어 “극중 한진아가 잃어버린 기억을 잊지 않고 되찾는 것이 진실을 파헤치는 것에 가장 중요한 요소라고 느꼈다. 그게 현장에서도 투영이 됐고, 스탭들과 배우들도 그런면을 좋아해서 함께 만들어진 것 같다. 그런 기운이 결과물에서 드러난다면 승부수라고 생각한다”고 자신했다.

정인선 역시 “대본을 보다가 어느 순간 보니까 다 보게 됐더라. 그 정도로 이야기의 힘이 큰 작품”이라며 “이 작품을 꼭 하고 싶었던 이유가 이야기가 너무 재밌었다는 점과 장르가 왔다갔다 하면서 그 안에서 인물들의 감정이 계속 변화하는데 그게 가장 재밌었다. 그래서 꼭 하고 싶었던 작품이다”라고 애정을 드러냈다.

한편 ‘맨몸의 소방관’은 열혈 소방관 강철수(이준혁 분)와 수상한 상속녀 한진아(정인선 분)가 서로를 속고 속이면서 10년 전 방화사건의 범인을 찾는 과정을 그린 유쾌한 로맨틱 스릴러 드라마. 12일 오후 10시 KBS2 첫 방송.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