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블릿PC 전문가? 변희재 증인 신청에 정청래 "풉~푸하하하…걍 웃긴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7-01-12 00: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정청래 전 의원 트위터]


아주경제 전기연 기자 = 정청래 전 더불어민주당 의원이 변희재 전 미디어워치 대표가 최순실 태블릿PC 증인으로 신청된 것에 대해 비아냥 섞인 글을 게재했다. 

11일 정청래 전 의원은 자신의 트위터에 "<풉~푸하하하>[속보]최순실 측, '태블릿PC 감정' 변희재 증인신청··· 법원, 기각 결정 http://naver.me/xIECCdHU ...걍 욱긴다. ㅋㅋㅋ"라며 최순실 변호인에 대해 지적했다. 

이날 최순실 변호인 측은 2차 공판에서 검찰과 특검 등에 제출된 태블릿PC 소유자 감정을 요구해 왔던 변희재 전 대표 등 9명을 증인으로 신청했다.

하지만 재판부는 "변희재씨와 김아무개씨를 제외한 나머지는 증인신문이 필요하다고 판단된다. 변씨에 대해서는 태블릿 피시 전문가인지 진정성을 보겠다. 정호성 전 비서관 공판을 본 다음 추후 결정하겠다"며 이를 보류했다.

앞서 변희재 전 대표는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세 대 모두 본인이 아닌 다른 자들이 갖고 있다 제출합니까. 이전에 제출된 JTBC, 고영태 것은 가짜여서 증거능력이 없어, 제출 못하고, 이번게 장시호 게 진짜란 건 가요. 잘 됐습니다. 태블릿PC가 탄핵의 본질이 아니라는 헛소리 집어치우고, 세 대 모두 법원에 제출 감정합시다"라며 의혹을 제기해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