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조지메이슨대학교, 글로벌 예비 대학생 체험 “2017 오픈 하우스”개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7-01-11 09:4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예비 대학생과 학부모 대상 글로벌 대학 캠퍼스 체험 행사 …개별 입학 상담 제공

아주경제 박흥서 기자 =한국조지메이슨대학교(총장 스티븐 리)가 오는 14일 2017학년도 봄학기 신입생 모집마감을 앞두고, 입학을 고려하는 학생과 학부모를 대상으로 하는 오픈 하우스 행사를 진행한다.

이 행사는 인천 송도 글로벌 캠퍼스에 위치한 한국조지메이슨대학교 1층 글로벌 라운지에서 1월 14일 토요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1시까지 3시간 동안 진행된다.

여기에는 2017학년도봄학기와 가을학기에 입학 또는 편입을 고려하는 학생들과 학부모 모두가 참가할 수 있다.

행사의 주요 내용은 한국조지메이슨대학교 소개, 입학 설명,교수/재학생들과의 만남,질의응답,캠퍼스 투어등으로구성된다.또한 입학처 관계자들과의 개별상담을 통해 온라인지원서 작성 등 자세한 입학 상담을 지원받을 수 있다.

한국조지메이슨대학교의스티븐 리(Steven K. Lee) 총장은 “한국조지메이슨대학교는 미국 버지니아 주의 최대 주립대학의 글로벌 한국 캠퍼스로,본교와 동일한 커리큘럼으로 진행하고 있어 글로벌 사회 진출을 희망하는 한국의 예비 대학생들에게 좋은 기회를 제공한다.또한 이를 위해 학교에서는 학생들이 글로벌 무대 진출을 이룰 수 있도록 모든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차세대 글로벌 리더를 꿈꾸는 많은 인재들과 학부모들의 참석을 바란다”고 말했다.

현재 한국조지메이슨대학교는경영학, 회계학, 재무금융학, 경제학, 국제학 등 총 5개학과의 과정이 개설돼 있다.

그리고 한국조지메이슨대학교의 모든 재학생은 학위과정 중 6,7번째 학기 한 해를 미국 본교에서 수학하게 되며, 본교와 동일한 졸업장을 받는다.

한국조지메이슨대학교 학생 홍보대사[1]


조지메이슨대학교는 미국의 유에스앤드 월드 리포트지(US and World Report)에서 미국 내 주목할 만한 대학교 상위 5개교에 5년 연속 선정됐다.

한국조지메이슨대학교의 모든 강의는 영어로 진행된다.해외 유학 없이도 자연스럽게 영어를 접할 수 있는 환경이 갖춰져학생들이 글로벌 인재로 성장하는 최적의 교육 시스템을 갖췄다.

그 밖에도한국조지메이슨대학교는 학생들의 글로벌 취업을 위한 실무자들의 취업 멘토링,글로벌 인턴십 프로그램 등 다양한 취업 장려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한편,한국조지메이슨대학교의 2017학년도 봄학기 신,편입생 모집 마감은 1월 31일이다.지원자들은 토플 IBT 80이상 또는 IELTS 6.5이상에 준하는 공식 영어 능력 증명서, 고등학교 공식 성적표,자기소개서 등을 제출해야 한다.

그리고 학업 성적이 우수하나 공식 영어 점수를 취득하지 못한 학생들은 입학 후 1년 영어 집중 프로그램인 ‘Patriot Plus Program(P.P.P)’을 수료하도록 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입학 관련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