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원숭이띠 배윤정 "잘 모르는 일은 함부로 처리하지 말 것" 1월 11일 내 운세는?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7-01-11 06: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배윤정 오늘의 운세[사진=배윤정 페이스북]

아주경제 최승현 기자 = 가수 출신 제롬과 결혼 2년여 만에 이혼한 안무가 배윤정이 화제를 모았다.

1980년 2월 18일생인 배윤정은 원숭이띠에 속한다.

1월 11일 배윤정의 운세는 "반복되는 일상에 지루함이 늘어나는 날이다. 창조적인 활동이 필요한 때." "잘 모르는 일은 함부로 처리하지 말 것. 정확한 정보를 얻어야 성공한다."로 요약된다.



▶쥐띠 오늘의 운세 "건강이 가장 중요한 재산이다. 너무 건강을 자신하지 말고, 평소에 조심해야 한다."
84년생 - 수입보다 지출이 많아 곤란을 겪을 수 있다. 구두쇠 작전이 필요한 날이다.
72년생 - 하나를 얻기 위해 열의 고통이 따르는 날. 걱정마라. 머지 않아 결정적 찬스가 온다.
60년생 - 말 한 마디로 천 냥 빚을 갚을 수 있는 때. 진실한 자세와 성의를 보일 것.
48년생 - 등잔 밑이 어둡다는 것을 실감하는 날. 우선 자신의 주변부터 잘 살펴보라.

▶소띠 오늘의 운세 "가족이나 가까운 사람과의 의견 충돌이 발생하는 날이다. 끝까지 대화로 푸는 것이 좋다."
85년생 - 일단 벌어진 일은 돌이킬 수 없다. 가만히 앉아서 한탄하지 말고 대책을 강구하라.
73년생 - 정신적, 경제적으로 피곤해 지는 날. 과로에 주의하고 지출을 삼가할 것.
61년생 - 자만하지 말고 되도록 언행을 자제하라. 어린 사람이라고 함부로 대하지 말 것.
49년생 - 상대가 강하게 나와도 맞대응을 하지 말 것. 항상 얼굴에서 미소를 잃지 마라.

▶호랑이띠 오늘의 운세 "자신을 도와줄 조력자를 만난다면 만사형통이다. 안 될 것 같던 일도 성사되는 좋은 하루."
86년생 - 공연한 헛소문에 흔들리지 말 것. 차분한 마음가짐과 진중한 태도가 필요한 날.
74년생 - 사업이나 직장 일은 순조롭게 풀리는 날. 다만 음해를 당하기 쉬우니 조심할 것.
62년생 - 기관이나 언론에 얼굴을 알리게 되는 때. 품위를 지키고 지위에 맞게 행동하라.
50년생 - 감기나 가벼운 낙상에 주의하라. 여행이나 출장을 갈 때는 조심스럽게 움직일 것.

▶토끼띠 오늘의 운세 "예상치 못했던 손재수나 손해가 있는 날이다. 일을 크게 벌이는 것은 피하는 것이 좋다."
87년생 - 주변 소문이나 분위기를 잘 살펴야 할 때. 사람들이 모여 있으면 같이 어울려라.
75년생 - 갈 길이 멀더라도 포기하지 마라. 꾸준하게 계속 길을 가야 원하는 목표에 도달한다.
63년생 - 믿었던 사람이 자신에게 해를 끼치는 날. 사람을 쓸 때에는 신중을 기하라.
51년생 - 가까운 사이일수록 예의를 지켜라. 공과 사는 확실히 구분하는 것이 좋다.

▶용띠 오늘의 운세 "쉽게 짜증이 나고 화가 날 수 있다. 신체 리듬이 저조하니 스트레스 관리에 힘쓸 것. 애정운은 좋은 날이다."
88년생 - 시간에 쫓겨도 일을 건성으로 처리하지 말 것. 대충 처리하면 나중에 후환이 생길 수 있다.
76년생 - 다른 사람의 시선이나 이목에 신경쓰지 마라. 묵묵히 자신의 일에만 충실해야 하는 날.
64년생 - 큰 일보다는 작은 일부터 차근차근 처리할 것. 큰 욕심을 부리면 될 일도 어긋날 수 있다.
52년생 - 범띠, 말띠, 원숭이띠와 함께 하면 좋은 날. 어려움이 있으면 주변 사람과 함께 처리하라.

▶뱀띠 오늘의 운세 "가벼운 사건이나 사고에 주의해야 하는 날이다. 특히 자가 운전을 할 때는 접촉 사고에 주의하라."
89년생 - 상대가 내 마음을 몰라주니 하소연할 곳이 없다. 답답한 마음이 들더라도 참고 인내해야 할 때.
77년생 - 다른 사람을 원망하거나 탓하지 말 것. 남을 탓하기 전에, 자기 자신을 먼저 돌아봐야 한다.
65년생 - 쓸데없이 남의 일에 간섭하지 마라. 남이 애를 낳는데 내가 옆에서 힘쓰는 꼴이다.
53년생 - 현 상태에 만족하고 물러서야 하는 날. 욕심을 부리면 자신의 것도 잃을 수 있다.

▶말띠 오늘의 운세 "길운이 함께 하니 매사에 행운이 찾아온다. 대인 관계에 문제만 없다면 크게 길한 하루."
90년생 - 지지부진한 일이 새로운 전환점을 맞는다. 준비되어 있으면 더욱 길하다.
78년생 - 다른 사람의 유혹에 흔들리지 마라. 새로운 일보다는 계획했던 일을 추진해야 좋다.
66년생 - 투자하기 좋은 운이나, 동업은 삼가하라. 과욕만 부리지 않으면 얻는 것이 많다.
54년생 - 주변 분위기나 상황에 흔들리기 쉬운 날. 자신의 확고한 신념과 의지가 필요한 때.

▶양띠 오늘의 운세 "자신의 모습에 대한 불만이나 답답함을 느끼게 되는 날이다. 적성에 맞는 일을 찾아보는 것이 좋다."
91년생 - 다른 사람에게 오해받기 쉬운 날. 적극적으로 나서기보다는 뒤에 처져 있으라.
79년생 - 구설이 따르기 쉬우니 처신에 신중할 것. 누가 찾기 전에는 나서지 않는 것이 좋다.
67년생 - 바늘 허리에 실 매어 쓸 수 없는 법이다. 인내심과 끈기가 필요한 날.
55년생 - 동료나 후배로 인하여 말썽이 따른다. 아랫사람 단속에 신경써야 하는 때.

▶원숭이띠 오늘의 운세 "반복되는 일상에 지루함이 늘어나는 날이다. 창조적인 활동이 필요한 때."
92년생 - 무리한 지출은 삼가하라. 특히 술자리에서 한 턱 내는 것은 금물.
80년생 - 잘 모르는 일은 함부로 처리하지 말 것. 정확한 정보를 얻어야 성공한다.
68년생 - 자신없는 일에는 끼어들지 마라. 고생만 하고 얻는 것도 없다.
56년생 - 연륜과 지혜가 필요한 날이다. 경험이 적은 자의 말은 믿지 말 것.

▶닭띠 오늘의 운세 "귀인의 도움을 받으니 어려움이 없다. 매사를 자신 있게 추진하라."
93년생 - 사람은 큰 일을 겪어봐야 알 수 있다. 어려움이 있다면 주변 친구에게 도움을 청해보라.
81년생 - 느긋하게 차 한 잔 하면서 여유를 즐겨라. 오전에 골치 아팠던 일이 오후가 되면서 풀린다.
69년생 - 고민하던 일들이 쉽게 풀리는 날이다. 그동안의 스트레스가 한번에 사라진다.
57년생 - 사람으로 인해 얻고, 잃게 되는 하루. 주변 사람 관리에 힘쓰는 것이 좋다.

▶개띠 오늘의 운세 "번뜩이는 재치를 발휘하는 날이다. 주변 사람의 인기나 칭찬을 독차지하게 된다."
94년생 - 인터넷이나 첨단 정보에 행운이 있다. 모임이나 약속을 갖기에도 좋은 날.
82년생 - 도장을 찍는 일은 직접 처리하라. 다른 사람에게 맡기면 손해를 볼 수 있다.
70년생 - 건강 관리와 재충전에 힘써야 하는 날. 취미 생활에 눈을 돌려보는 것도 좋다.
58년생 - 오랫동안 속썩이던 일이 해결되는 하루. 인허가나 친인척간의 불화가 해결된다.

▶돼지띠 오늘의 운세 "판단력과 직관이 발달하는 날이다. 중요한 일을 처리하기에도 좋은 때."
95년생 - 적극적인 자세와 노력이 필요한 하루. 달리는 말에 채찍질을 하라.
83년생 - 머리 회전이 잘 되고 판단력이 상승하는 날. 어려운 문제를 풀 수 있다.
71년생 - 밖으로 다니지 말고 안에서 일을 처리하라. 문서나 서류 정리에 좋은 하루.
59년생 - 평소에 덕을 베풀어두는 것이 좋다. 주변 사람의 요청을 모른 척하지 말 것.


※ 운세 콘텐츠는 산수도인(http://www.fortune8282.co.kr)에서 제공합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