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 박보검과 함께한 새해 캠페인 TV 광고 공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7-01-10 09:0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박보검 제공]


아주경제 안선영 기자 = 코카콜라가 배우 박보검이 모델로 출연하는 새해맞이 캠페인 '당기면 가까워져요'의 TV 광고를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 광고에는 새해 한정판으로 출시된 '코카콜라 리본 패키지'를 함께 선보였다. 코카콜라 리본 패키지는 제품 라벨의 한쪽을 뜯어 라벨을 풀은 후 그 안에 달린 끈을 잡아당기면 라벨이 리본으로 변하는 독특한 제품이다.

광고에는 가족들과 함께 행복한 새해맞이 식사를 하던 박보검은 코카콜라를 가족들에게 모두 따라준 후 남은 콜라가 없어 빈 병을 들고 아쉬워하는 엄마에게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라며 코카콜라 리본 패키지를 선물한다. 박보검은 신기해하는 엄마의 모습을 보며 뿌듯해하고, 가족들은 해당 패키지를 들고 흥겨운 분위기를 이어간다.

촬영 현장에서 박보검은 실제 가족과 함께하듯 자연스러운 연기를 선보였으며, 동료 연기자들에게 리본 패키지를 선물하며 즐거워했다. 촬영 중간 풍성한 리본을 만들기 위해 패키지에 달린 끈을 천천히 정성스럽게 당기며 집중하는 모습을 보여 좌중을 웃음바다로 만들기도 했다는 후문이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새로운 TV 광고는 '감사의 아이콘' 박보검이 한정판으로 출시된 코카콜라 리본 패키지를 통해 가족들과 한층 더 가까워지고 행복한 새해를 맞이하는 모습을 담았다"며 "소비자들 역시 리본 패키지를 매개체로 소중한 사람들과 한층 더 가까워지는 따뜻하고 짜릿한 2017년을 맞이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