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닭띠 송민호 "계획이 확실해야 이후 진행도 순조롭다" 1월 9일 내 운세는?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7-01-09 06: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송민호 오늘의 운세[사진=송민호 인스타그램]

아주경제 최승현 기자 = tvN 예능프로그램 '신서유기 3'에 출연한 가수 송민호가 화제를 모았다.

1993년 3월 30일생인 송민호는 닭띠에 속한다.

1월 9일 송민호의 운세는 "해야 할 일이 많으니 손발이 바쁘다. 마음의 여유가 필요한 날이다." "계획이 확실해야 이후 진행도 순조롭다. 준비와 계획을 철저히 할 것."으로 요약된다.



▶쥐띠 오늘의 운세 "중요한 일의 결정은 오후 늦게 해야 한다. 남서쪽에서 귀인을 만날 수 있다."
84년생 - 나무는 큰 나무 덕을 못 봐도 사람은 큰 사람 덕을 본다. 모든 사람에게 겸손하라.
72년생 - 성실한 자세와 끈기가 필요한 날. 진실과 노력이 합해지면 불가능이란 없다.
60년생 - 작은 성과에 만족하거나 자만하지 말 것. 더 큰 목표를 향해 나가야 할 때.
48년생 - 백지장도 맞들면 나은 법. 주변 사람과 힘을 합치면 매사가 순조롭다.

▶소띠 오늘의 운세 "한 두 번의 실패에 좌절하지 마라. 실패나 실수는 누구나 하는 법이다."
85년생 - 개인적인 행동은 피해야 하는 날. 특히 직장상사의 뜻을 거스르는 것은 금물.
73년생 - 주변의 시선이 자신에게 집중되는 때. 주눅들지 말고 당당하게 나서라.
61년생 - 오늘은 물러서지 말고 밀고 나가라. 자신의 뜻을 관철시켜야 하는 날이다.
49년생 - 괜한 참견은 반발을 부르기 마련이다. 자신과 관계없는 일은 신경쓰지 말 것.

▶호랑이띠 오늘의 운세 "뜻하지 않은 시비나 싸움이 생길 수 있다. 작은 싸움이 크게 번지지 않도록 주의하라."
86년생 - 주변 사람의 인정을 받게 되는 날. 기쁨이 넘치고 자신감이 상승한다.
74년생 - 남들로부터 손해를 입기 쉬우니 주의할 것. 평소보다 건강에도 신경쓸 것.
62년생 - 부모나 손윗사람에게 신경써야 하는 날. 모처럼 전화를 드려보는 것도 좋다.
50년생 - 지나친 과로나 무리한 일은 피해야 할 때. 일 욕심을 내다가 건강이 상할 수 있다.

▶토끼띠 오늘의 운세 "운의 변화가 많은 날이니 느긋하게 마음먹고 처신하라. 여행이나 원거리 이동도 미루는 것이 좋다."
87년생 - 일단 시작한 일은 중도에 포기하지 말 것. 중간에 포기하면 시작하지 않은 것만 못하다.
75년생 - 철저한 자기 관리와 책임감이 필요한 날. 과음이나 늦잠, 게으름을 피우는 것은 절대 금물.
63년생 - 오라는 곳은 없어도 갈 곳은 많은 하루. 실속도 없이 바쁘게 돌아다녀야 하는 날이다.
51년생 - 다른 사람에게 기대거나 의지하지 마라. 자신의 일은 자신이 해결하는 것이 좋다.

▶용띠 오늘의 운세 "아침부터 기분이 상쾌하고 예감이 좋다. 쥐띠와 함께 하면 더욱 행운이 따른다."
88년생 - 그동안의 고민과 피로가 사라지는 때. 긴 여로를 동행할 동반자를 만나게 된다.
76년생 - 어진 상사나 현명한 부하가 함께 한다. 주변 사람과 손발이 척척 맞는 날.
64년생 - 판단력과 직감이 상승하니 머리 회전이 빠른 날. 투자나 대인관계에도 좋은 하루.
52년생 - 생각지 않은 보약이나 선물을 받게 되는 날. 최고의 건강 비결은 편안한 마음이다.

▶뱀띠 오늘의 운세 "재물운은 좋으나 이성 문제에 주의해야 하는 때. 강력한 연적이 나타날 수 있다."
89년생 - 잡으려고 해도 쉽게 잡히지 않는 날. 마음을 비워야 얻을 수 있을 것이다.
77년생 - 얻는 것이 있으면 잃는 것도 있는 법. 얻고 잃는 것에 지나치게 마음쓰지 말 것.
65년생 - 고민이 있으면 오랜 친구와 상의하라. 의외의 해결책을 찾게 될 것이다.
53년생 - 기운이 쇠할 수 있으니 건강에 유의하라. 평소보다 건강 관리에 힘써야 하는 날.

▶말띠 오늘의 운세 "계란으로 바위를 치지 마라. 안 되는 일은 깨끗하게 포기하는 것이 상책이다."
90년생 - 다른 사람으로 인해 바쁜 하루. 누가 부탁해 오면 매몰차게 거절하지 말 것.
78년생 - 갑작스런 장애나 방해자가 나타나는 날. 변화가 있으면 신중하게 대처하라.
66년생 - 구설이나 언쟁에 휘말리기 쉬운 날. 입을 무겁게 하고 처신에 주의할 것.
54년생 - 바깥 출입을 삼가고 안에 머물러야 하는 날. 밖으로 다니면 이득이 없다.

▶양띠 오늘의 운세 "오행이 상생하니 만사가 순조롭다. 순리를 지키면 원하는 대로 풀리는 하루."
91년생 - 재물을 얻으나 구설이 따르기 쉽다. 자신의 행운을 남에게 알리지 말 것.
79년생 - 새로운 일은 잠시 미루는 것이 좋다. 자리를 지키며 자중하면 흉함이 없다.
67년생 - 자신을 시샘하는 사람을 주의하라. 다른 사람의 중상모략에 빠지지 말 것.
55년생 - 아랫사람의 일에 직접 개입하면 좋지 않다. 지시와 관리, 감독에 치중하라.

▶원숭이띠 오늘의 운세 "오랫동안 기다린 소식이 찾아오는 날. 미뤘던 일을 다시 시작해보는 것도 좋다."
92년생 - 손윗사람으로부터 인정받게 된다. 자신을 낮추면 더욱 길하다.
80년생 - 마음을 터놓고 사람을 대하라. 사람을 좋아하는 것에는 이유가 없다.
68년생 - 어려운 시절은 이제 지나갔다. 탄탄대로가 눈 앞에 펼쳐진 하루.
56년생 - 즐거움과 웃음이 넘치는 날. 집안이나 자녀에게 경사가 있다.

▶닭띠 오늘의 운세 "해야 할 일이 많으니 손발이 바쁘다. 마음의 여유가 필요한 날이다."
93년생 - 계획이 확실해야 이후 진행도 순조롭다. 준비와 계획을 철저히 할 것.
81년생 - 이리 뛰고 저리 뛰고 몸이 피곤하다. 차 한 잔의 여유를 가져라.
69년생 - 머리가 복잡하니 모든 걸 잊고 싶다. 잠시 바람을 쐬러 떠나는 것도 좋다.
57년생 - 첫 술에 배부를 수는 없다. 좀더 기다려야 원하는 결과를 얻을 수 있다.

▶개띠 오늘의 운세 "재운과 관운이 좋으니, 재물을 얻고 명예도 오른다. 행운이 크게 따르는 날이다."
94년생 - 크게 얻지는 못해도 작은 이익을 취할 수 있는 날. 동쪽이 행운의 방향.
82년생 - 생각은 깊게, 행동은 빠르게 하라. 투자를 하려면 오전이 길하다.
70년생 - 일시적인 어려움에 굴복하지 말 것. 초지일관의 자세가 필요한 날.
58년생 - 소리 없이 들어오는 재물은 탈이 나기 쉽다. 베풀면 흉함이 없다.

▶돼지띠 오늘의 운세 "변동수가 있으나, 자신에게 유리하니 걱정하지 마라. 결정을 내리는 것은 오후에 할 것."
95년생 - 손윗사람의 말을 잘 따라야 하는 날. 듣기 싫은 말이라 하더라도 흘려듣지 말 것.
83년생 - 팀을 옮기거나 자리 배치 등의 변화가 있다. 조용히 따르는 것이 좋은 날.
71년생 - 불평, 불만을 터뜨리면 후환이 찾아온다. 다른 사람에게 트집잡힐 만한 일은 피하라.
59년생 - 자신의 페이스를 유지하면서 앞으로 나아가라. 과속은 금물, 속도 조절에 힘쓸 것.


※ 운세 콘텐츠는 산수도인(http://www.fortune8282.co.kr)에서 제공합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