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시 부평구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우수조리원 시상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7-01-02 11:3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박흥서 기자 =인천시 부평구(구청장 홍미영)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는 지난12월 29일 부평구보건소에서 ‘2016년 우수조리원 시상식’을 갖고, 구청장상과 센터장상 각 5명씩을 표창했다

부평구급식센터는 센터에 등록한 어린이급식소를 대상으로 순회방문지도 때에 위생관리 체크리스트 점수, 집합교육 참여도 등 객관적인 심사기준에 따라 가장 위생적이고 안전한 급식 제공에 이바지한 우수조리원을 선발했다.

부평구청장상에는 다인어린이집(백경옥), 인천진산초등학교어린이집(표영숙), 삼산꿈나무어린이집(김미선), 꿈터어린이집(나진영), 아이별세상어린이집(박미연)이, 센터장상에는 삼산1동어린이집(이순자), 해맑은어린이집(윤경숙), 엠코몬테소리어린이집(정호분), 해오름어린이집(정명순), 행복한어린이집(이봉옥 등)이 우수조리원으로 뽑혔다.

인천시 부평구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우수조리원 시상[1]


시상식에 참여한 한 우수조리원은 “10년 넘게 어린이 급식에 종사한 보람을 느낀다”며 “내가 하는 일이 어린이의 건강과 직결되는 일이므로 앞으로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수경 부평구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센터장은 “조리원의 동기부여 및 위생안전의식 고취를 통해 양질의 어린이 급식을 제공, 어린이들의 건강한 성장발달에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며 “부평구급식센터는 앞으로도 우수조리원 양성을 위한 사업을 수행해 나갈 계획”이라고 강조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