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엔카 타이어, ‘당일장착 서비스’ 오픈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12-29 09:4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SK엔카닷컴]


아주경제 윤정훈 기자 = SK엔카닷컴은 온라인으로 타이어를 구매하고 당일에 바로 타이어를 장착할 수 있는 ‘당일장착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SK엔카 타이어의 당일장착 서비스는 온라인에서 타이어 구매 시 보통 3일 이상 소요되는 타이어 배송기간을 단축시켜 구매자가 당일장착 서비스 지역의 타이어 장착점을 방문하면 바로 타이어를 교체할 수 있는 서비스다.

SK엔카 타이어는 언제 어디서나 모바일을 통해 다양한 타이어를 손쉽게 비교해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타이어를 잘 모르는 소비자도 쉽게 구매할 수 있도록 모델별 타이어 검색도 가능하며, 무료 배송과 무료 장착 서비스를 통해 추가비용 없이 타이어를 구매할 수 있다.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페이스북을 통해 퀴즈 이벤트도 실시 한다.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SK엔카 공식 페이스북에 접속해 당일장착 서비스와 관련된 퀴즈에 응답하면 된다.

이벤트는 이날부터 내년 1월 8일까지 진행되며 응답자 가운데 추첨을 통해 50만원 상당의 타이어 교환권(1명), 아이스크림 케이크 교환권(5명),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5명)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인천 서구에서 시범적으로 실시한 당일장착 서비스는 소비자의 좋은 반응에 힘입어 현재 서울 강남구, 광진구까지 서비스 지역을 확대했다. 앞으로 서울과 경기도 지역을 중심으로 서비스를 점차 확대해 나갈 방침이다.

박홍규 SK엔카 사업총괄본부 본부장은 “시장 조사 결과 타이어 구매자의 95%이상이 온라인보다는 오프라인 매장을 선호하는 것으로 나타났다”며 “앞으로 가격 경쟁력이 있는 온라인에서도 타이어를 손쉽게 구매할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