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스교육 '너희들의 기출문제' 수학&영어 시리즈 출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12-28 16: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박정수 기자 = 교육전문기업 이투스교육(대표 김형중)은 2018 수능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을 위한 기출문제집인 '너희들의 기출문제' 수학과 영어 시리즈를 출시하고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이투스 수학영역 신승범 강사가 직접 기획한 '너희들의 기출문제' 수학 시리즈는 24개년간의 평가원 기출문제 중 개정 교육과정에 적합한 꼭 풀어야 할 문제만 실었다. 특히 유형별 세분화와 난이도, 출제년도 순으로 문제를 구성하여 수험생들의 체계적인 학습을 돕는다. 또한 다른 풀이, TIP, 참고 등 접근이 쉬워지는 깔끔한 신승범식 풀이를 제공한다.

2018 영어 절대평가 1등급 달성을 위해 이투스 영어영역 심우철 강사가 직접 수능 및 모평 기출문제를 선별한 '너희들의 기출문제' 영어 시리즈는 해결 전략과 출제 비중을 고려한 효율적인 구성으로 학생들의 유형 학습을 돕는다. 특히 심우철 강사의 문제 해결 비법인 ‘심슨’s TIP’을 해설에 수록하여 수험생들이 깊이 있는 학습이 가능하다.

'너희들의 기출문제' 수학 시리즈는 수학Ⅱ, 미적분Ⅰ, 확률과 통계, 미적분Ⅱ, 기하와 벡터 등 총 5과목으로 구성되었으며, '너희들의 기출문제' 영어 시리즈는 유형 독해와 고난도 독해 등 총 2종으로 출시된다.

한편, 오는 1월 27일까지 너희들의 기출문제를 구매하는 예비 수험생들에게는 겨울방학 학습 전략 자료집인 '겨울방학을 지배하라! 대입전략 자료집(PDF)'를 제공한다.

'너희들의 기출문제' 수학과 영어 시리즈는 전국 서점과 온라인 매장(예스24, 알라딘, 인터파크, 교보문고 등)은 물론 이투스북 홈페이지(www.etoosbook.com)를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자세한 문의는 이투스북 고객센터(☎ 1599-3225)를 통해 가능하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