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크루트 노원내일센터 "개인별 취업 계획을 세워드려요"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12-27 17:0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박정수 기자 = 인크루트(대표 이광석)가 취업성공패키지 ‘노원내일센터’ 활용법을 27일 소개했다.

인크루트 노원내일센터는 고용노동부와 함께 하는 취업성공패키지 내일센터 1호점으로 취업준비생들의 상담 프로그램부터 직업훈련, 이력서 및 자소서 클리닉, 채용 공고 등을 제공하고 있다.

◆ 노원내일센터 ‘1:1 맞춤형 상담 서비스’
고용노동부와 함께하는 취업성공패키지 ‘인크루트 노원내일센터’에서는 취준생들의 진로 설정에서부터 취업알선, 직업 능력 및 직장적응력 교육, 집중 취업알선까지 총 4단계 프로그램을 제공하여 취업성공의 세심한 길잡이 역할을 해준다. 이를 통해 취업준비생들은 자신에게 필요한 사항을 확인하여 취업 계획을 세우고 직업 훈련을 배울 수 있다.

◆ 노원내일센터 ‘온·오프라인을 연계한 알짜배기 취업 콘텐츠’
‘인크루트 노원내일센터’에서는 인크루트만의 온라인 취업 교육 서비스 ‘인크루트 취업학교’와 연계하여 취준생들이 집에서 편안하게 취업 온라인 동영상 강의는 물론 합격 자소서 사례 등 알짜배기 취업 자료를 확인할 수 있다. 오프라인에서는 노원내일센터에서 면대면 상담을 받고 온라인에서는 취업학교 서비스를 통해 지속적으로 훈련 받을 수 있는 온-오프 연계 취업 지원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는 것이다.

◆ 노원내일센터 ‘취업 알선 서비스’
‘인크루트 노원내일센터’에서는 취업전문가 인크루트의 잡매칭 노하우로 차별화된 취업 알선 서비스를 제공한다. 취업준비생들과의 상담 및 직업심리검사 등을 통해 취준생이 원하는직무를 파악한 다음 인크루트만의 기업 인프라와 운영 노하우로 잡매칭을 진행 하는 것. 또한, 취준생들이 원하는 기업에 맞춰 이력서 및 자소서 컨설팅, 면접 준비 등을 적극적으로 도와준다.

인크루트 이광석 대표는 “이전에는 단순히 개인의 노력에 따라 취업의 성패가 갈렸었지만, 최근에는 개인이 어떤 정보를 수집하는지 그리고 자신의 역량을 어떻게 어필하는지에 따라 취업의 성공률이 달라진다”고 전했다.

인크루트 취업성공패키지 노원내일센터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노원내일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