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스페이스, 방한 부츠 '부띠' 신제품 출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12-22 18:2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왼쪽부터) '16 부띠’, ’16 부띠 브이엑스 쇼츠’, ’16 뮬 슬립 온’ 제품 사진 [사진=노스페이스 제공]


아주경제 김온유 기자 = 영원아웃도어의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는 방한 부츠 ‘부띠(BOOTIE)’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시즌에는 최상급 구스다운 및 자체 개발 소재인 'VX(Vertical Excellence)'를 충전재로 사용해 보온성을 높였고, 밑창에 유리섬유 조직을 이용한 '하이드로 스토퍼'와 세라믹 소재의 ‘아이스 픽’ 등을 적용하여 접지력을 강화했다.

대표 제품인 ’16 부띠’는 기본 스타일의 제품으로 발목 높이다. '제이드', 진갈색, 회색, 진회색, 검정 등 5가지 색상으로 가격은 12만9000원이다.

또 퍼(FUR) 장식 등을 적용한 다양한 길이의 부띠 제품들도 내놨다.

’16 부띠 브이엑스’는 VX 충전재와 아이스 픽 밑창을 적용해 보온성과 내구성이 우수하며, ’16 부띠 쇼츠 미드 퍼’는 상단 부분에 방한성이 뛰어난 퍼 소재를 더했다. 두 제품 모두 검정과 진회색 두 가지로 구성됐으며, 가격은 각각 8만9000원, 13만5000원이다.

슬립온(SLIP-ON) 디자인의 ’16 뮬 슬립 온’ 역시 보온성이 우수한 구스다운 충전재와 아이스 픽 밑창을 적용했다. 진회색과 검정 2가지로 가격은 7만9000원이다.

이 외에도 어린이용 부띠 신제품도 선보였다. ’16 키즈 부띠 쇼츠’와 ’16 키즈 윈터부츠 1H’ 두 가지로 아이들의 따뜻하고 안전한 아웃도어 활동을 도와준다.

영원아웃도어 관계자는 “다운 부츠는 겨울철 차가운 눈길에서도 젖지 않고 안전하게 발을 보호해줘 한겨울에도 따뜻하게 착용하기 좋다”며 “탁월한 보온성과 기능성, 다양한 스타일로 소비자들을 사로잡은 부띠와 함께 따뜻한 연말연시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