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말띠 강소라 "희망했던 일을 이루고 주위의 인정을 받게 되는 날" 12월 16일 내 운세는?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12-16 06: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강소라 오늘의 운세[사진=강소라 인스타그램]

아주경제 최승현 기자 = 배우 현빈과의 열애를 인정한 강소라가 화제를 모았다.

1990년 2월 18일생인 강소라는 말띠에 속한다.

12월 16일 강소라의 운세는 "희망했던 일을 이루고, 주위의 인정을 받게 되는 날. 행운이 더블이다." "선배나 손윗사람의 도움이 크다. 감사할 일이 있다면 표현하는 것이 좋다."로 요약된다.



▶쥐띠 오늘의 운세 "원숭이도 나무에서 떨어질 때가 있다. 한 번의 실수에 낙담하지 말고 계속 정진하라."
84년생 - 새로운 공부를 시작하거나 자격증 획득에 좋은 날. 지금 바로 시작하라.
72년생 - 시작과 끝을 분명히 하고, 팀워크를 중시하라. 개인 행동은 자제할 것.
60년생 - 오전에는 답답하더라도 시간이 지나면 풀린다. 당신의 능력을 인정받을 수 있는 날.
48년생 - 확신이 없는 일에는 뛰어들지 마라. 가정 일에 관심을 가지고 신경쓸 것.

▶소띠 오늘의 운세 "덕을 행하고 선을 쌓으면 그 향기가 멀리 간다. 주위 사람들의 칭찬이 자자해지는 날."
85년생 - 바라던 일이나 소원이 이루어지는 운세. ㅅ, ㅈ 성씨가 길운을 가져온다.
73년생 - 자만하거나 고집부리지 마라. 여러 사람이 머리를 맞대면 좋은 결과가 있다.
61년생 - 남들이 몰라준다고 해도 묵묵히 전진하라. 때가 되면 인정을 받는다.
49년생 - 자기가 할 수 있는 일을 아랫사람에게 미루지 말 것. 실수를 주의해야 하는 날.

▶호랑이띠 오늘의 운세 "뜻이 있는 곳에는 길이 있다. 철저한 준비와 계획인 필요한 날. ㄱ, ㅁ, ㅇ 성씨가 인연에 좋다."
86년생 - 생각지 않은 수입이나 돈이 들어오는 날. 나의 예측이 맞아 떨어지는 운세.
74년생 - 재물보다는 신뢰나 대인관계를 우선하라. 돈을 얻기는 쉬워도 사람 얻기는 어렵다.
62년생 - 되는 집에는 가시 나무에도 수박이 열린다. 뜻밖의 희소식이 당도하는 날.
50년생 - 컨디션 조절이나 분위기 전환에 힘써야 하는 날. 등산이나 산책이 좋다.

▶토끼띠 오늘의 운세 "서로 의심하기 시작하면 걷잡을 수 없다. 먼저 상대를 믿어야 상대도 나를 믿을 것이다."
87년생 - 하찮은 말 한 마디가 싸움으로 변하는 때. 각별히 말 조심을 할 것.
75년생 - 배우자나 이성과의 불화가 있는 날. 미리 미리 서로에게 잘 해줄 것.
63년생 - 가까운 사람의 어려움을 모른 척 하지 말 것. 서로 돕고 의지해야 하는 날.
51년생 - 어려움이 있다면 주변에 도움을 청하라. 자존심을 버린다면 귀인의 도움이 있다.

▶용띠 오늘의 운세 "봄에 피어난 새싹이 서리를 맞는 격. 진행하는 일에 장애가 생길 수 있으니 주의하라."
88년생 - 자신의 판단이나 의견을 고집하지 마라. 남의 의견에도 귀를 기울여야 실수하지 않는다.
76년생 - 아무리 좋은 계획이라도 실수가 있을 수 있다. 다시 한번 점검하고 확인하라.
64년생 - 결재를 하거나 계약을 할 때는 문서를 잘 살펴라. 숫자 하나에도 신경을 써야 하는 날.
52년생 - 먼 길 떠나는 것을 삼가고 집 근처에 머물러라. 외진 골목이나 어두운 길도 피할 것.

▶뱀띠 오늘의 운세 "길흉이 동시에 공존하는 날이다. 연인 사이에 갈등이 생길 수 있으나 사랑에는 변함이 없겠다."
89년생 - 고민이 있다면 가족과 상의하라. 친구나 연인에게도 숨겨야 할 일이 있다.
77년생 - 기본적인 도리를 지켜야 하는 날. 자식보다는 부모에게 신경써라.
65년생 - 분수에 넘치는 일을 시작하지 마라. 자칫 주변 사람들로부터 따돌림을 당할 수 있다.
53년생 - 실수나 잘못을 바로 잡을 수 있는 날. 갈등이 있었다면 적극적으로 해소하라.

▶말띠 오늘의 운세 "희망했던 일을 이루고, 주위의 인정을 받게 되는 날. 행운이 더블이다."
90년생 - 선배나 손윗사람의 도움이 크다. 감사할 일이 있다면 표현하는 것이 좋다.
78년생 - 고민이 있다면 친구나 동료와 상의하라. 다른 사람과 함께 하면 막힌 것도 뚫린다.
66년생 - 아랫사람들에게 베풀어야 하는 날. 호의를 보이면 그만큼 돌아오는 것이 있다.
54년생 - 주변의 칭찬과 칭송이 이어지는 하루. 자만하기 쉬우나 겸손하면 형통한다.

▶양띠 오늘의 운세 "분주하게 움직여도 얻는 것이 적은 날. 협력할 줄 아는 지혜를 발휘하라."
91년생 - 생각은 많으나 행동은 쉽지 않다. 작은 것이라도 실천하는 것이 좋다.
79년생 - 작게 얻고 크게 잃을 수 있는 날. 눈 앞의 이익에 현혹되지 말 것.
67년생 - 독단적인 행동이 화를 부를 수 있다. 자중하며 몸을 낮춰야 하는 날.
55년생 - 바쁘기만 하고 정리가 잘 되지 않는다. 작은 일에도 신경써라.

▶원숭이띠 오늘의 운세 "귀인을 만날 수 있는 날이다. 혼자 고민하지 말고 사람을 찾아 다녀라."
92년생 - 다른 사람 앞에 나서지 마라. 드러나는 활동은 피해야 하는 날.
80년생 - 작은 일이라도 성심을 다하여 처리할 것. 잘 나갈 때 몸조심 해야 한다.
68년생 - 가볍게 행동하면 손해를 본다. 말 한 마디, 행동 하나에도 신중할 것.
56년생 - 자식에게서 좋은 소식이 들려오는 날. 집안 잔치를 해보는 것도 좋다.

▶닭띠 오늘의 운세 "수중에 재물이 넘치고, 마음에도 여유가 있는 날. 애정운도 좋은 하루."
93년생 - 걱정할 것이 없는 날. 맑고 싱그러운 하루가 될 것이다.
81년생 - 망설이거나 주저하지 마라. 생각대로 밀어 부치면 좋은 결과가 있다.
69년생 - 자신과 다르다고 상대를 업신여기지 말 것. 상대방의 개성을 존중하라.
57년생 - 가족간에 화목하니 마음이 편안하다. 몸과 마음이 여유로운 하루.

▶개띠 오늘의 운세 "자신의 것이 아니라면 탐하지 마라. 분수를 지킨다면 행운이 있다."
94년생 - 다른 사람에게 양보하고 물러서라. 겸손을 미덕으로 삼아야 하는 날이다.
82년생 - 사람들과의 만남에 좋은 날. 새로운 만남에 행운이 따른다.
70년생 - 로비, 거래 등이 이루어질 수 있는 날. 밖으로 나가 적극적으로 움직여라.
58년생 - 아픈 곳이 있다면 병원에 가라. 건강 관리에 힘써야 하는 날.

▶돼지띠 오늘의 운세 "다른 사람으로 인해 금전이 나가는 날. 자신에게 돈을 빌리러 오는 사람이 있다."
95년생 - 중요한 결정은 조금 미루는 것이 좋다. 남들과의 시비도 피하라.
83년생 - 친구 따라 강남 갔다가는 손해만 본다. 지나치게 술이나 유흥을 즐기지 말 것.
71년생 - 겉모습만 보고 함부로 상대를 판단하지 마라. 자칫하면 사기를 당할 수도 있다.
59년생 - 주변에서 시비와 구설이 이어지는 날. 불필요한 외출은 삼가는 것이 좋다.



※ 운세 콘텐츠는 산수도인(http://www.fortune8282.co.kr)에서 제공합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