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산업 전문 전시회 &컨퍼런스 2017 호텔페어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12-14 10:4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2017년 2월 22일(수)부터 24일(금)까지 3일간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

아주경제 박흥서 기자 =국내유일의 호텔 산업 전문 전시회로 호텔, 리조트, 레지던스를 비롯 펜션, 모텔까지 산업 전반을 아우르는 비즈니스 전문 전시회 “HOTEL FAIR 2017(호텔페어)”이 오는 2017년 2월 22일(수)부터 24일(금)까지 3일간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된다.

국내 최대 건축 박람회 경향하우징페어를 비롯, 국제코팅접착필름산업전, 대한민국펫산업박람회 등 다양한 전문 전시회를 개최하고 있는 ㈜이상네트웍스가 주최하는 2017호텔페어는 호텔 개발부터 운영, 마케팅, 교육 아카데미 분야까지 호텔산업 전반을 아우르는 행사이다.

참가기업 및 참관객 90%이상이 업계 종사자이며, 기업 간 정보 교류 및 업무제휴, 홍보 활동 등 다양한 형태로 협업 할 수 있는 최고의 마케팅 장이다.

최근 호텔산업은 단순 숙박시설이 아닌 라이프스타일을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진화하여 다양한 분야의 산업이 접목되어 하나의 문화산업으로 발전하고 있다.

그에 따라 많은 호텔들이 국내외 관광객 및 호텔 이용객을 사로잡기 위해 특색 있는 콘셉트와 차별화된 마케팅 전략을 선보이고 있다. 2017호텔페어에서는 신제품 및 신기술 전시, 전문 컨퍼런스와 디자인 쇼룸 등 부대행사를 통해 산업의 트렌드를 파악하고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는 장을 마련하고자 한다.

2017호텔페어에서 주목 해야 할 점은 Design ShowRoom으로, 글로벌 디자인 그룹 Hirsch Bedner Associates(HBA) 와 그 산하 브랜드인 Studio hba가 디자인 디렉터로 참여한다.

High-end Room, Lifestyle Room 2개의 객실 컨셉을 보여 줄 예정이며, 참가기업들 제품들을 디스플레이 하여 최신 객실 트렌드를 보여 줄 예정이다.

특히, 이번 전시회 기간 진행되는 호텔 전문가 컨퍼런스는 지난 부산 행사를 이어 더욱 전문화된 컨퍼런스로 준비중에 있다. 22일 수요일에는 호텔〮리조트 투자 개발 관련 주제인 “Develoment Session“으로 최고의 투자 개발 전문가들이 각 부문별로 발표가 진행된다

23일 목요일에는 “Special Day”로 ‘호텔 브랜딩’에 관한 다양한 주제 발표가 진행된다. 한국 호텔 시장에서 이슈가 되고 있는 국내외 주요 브랜드 소개와 해당 브랜드의 핵심 경쟁력 발표도 이어질 예정이다.

24일 금요일 마지막 날에는 “Operations Session“으로 최근들어 더욱 중요해지고 있는 호텔 운영 노하우를 각 부문 최고 전문가가 주제별로 발표를 할 예정이다.

각 Session 발표가 끝나면 패널토의가 진행 되며, 패널 토의를 통해 전문가와 참가자 간 네트워킹이 활발하게 이루어 질 예정이다.

지난 9월 부산에서의 성공적인 개최에 이어 2017호텔페어는 참가기업은 물론 호텔업계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현재 호텔페어와 함께 할 참가기업을 모집하고 있으며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신청을 할 수 있다.

[1]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