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J플렉스, 미디어잡 ‘취업기자단 13기’ 모집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12-13 15:2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미디어잡 취업기자단 모집 공고[사진 = ㈜MJ플렉스 제공]


아주경제 홍광표 기자 = 디자인전문 취업포털 디자이너잡과 미디어전문 취업포털 미디어잡을 운영하고 인재파견, 헤드헌팅을 운영하는 ㈜MJ플렉스가 12월 23일까지 미디어잡 '취업기자단 13기' 모집을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응모 자격은 ▲매스컴분야의 취업을 꿈꾸는 대학생, 구직자, 일반인 누구나 ▲취재 및 기사작성에 흥미가 있는 자 ▲동영상 촬영 및 편집에 능한 자 ▲SNS 활동을 통한 소통을 즐기는 자 ▲언론방송 실무능력을 배양하고 싶은 자 ▲주 1회 콘텐츠 제출이 가능한 자다.

1차 서류전형과 2차 면접을 통해 모집하고 있고 서류전형은 첨부 파일 양식에 맞춰 담당자 메일로 발송하면 된다. 이때, 기명 기사 또는 직접 제작한 영상을 함께 첨부하면 가산점을 부여하고 있다.

미디어잡 취업기자단으로 발탁되면 겨울방학 기간인 2017년 01월 02일(월)부터 2017년 02월 24일(금)까지 약 두 달 간 미디어잡 소속 취업기자로 활동하게 된다. 활동 시 ▲기사 작성법 및 멘토링, 특강 프로그램 우선 제공 ▲취재실비지원 ▲미디어잡 정회원 이용권 증정 ▲이력서/자기소개서 컨설팅(온/오프라인) ▲2017 인턴십 프로그램 우선 매칭 ▲미디어 업∙직종 무료 교육 1회 실시 ▲미디어잡 인턴십 수료증 발급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또 입사하고 싶은 방송사 및 언론인, 방송계 실무 담당자를 직접 만나 인터뷰 하는 기회가 주어지며, 방송사 인사담당자를 만나 채용 전형과 채용 시기, 자격조건, 직무 내용 등 방송사 채용 전반적인 팁을 얻을 수 있다.

한편, 미디어잡 취업기자단 신청 접수는 12월 23일(금)까지 실시하며 합격자 발표는 12월 27일(화)에 홈페이지와 개별 연락을 통해 진행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미디어잡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상세페이지 하단의 신청서 양식을 다운받아 신청하면 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