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대, 12일은 입학홍보의 날…다양한 아이디어로 고교생 눈길 잡아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12-13 06:0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온라인 입시홍보 &콘텐츠’ 시상…영화 '부산행'을 패러디한 신문방송학과 등 시상

[사진=강원대학교 제공]


아주경제 박범천 기자 = 강원대학교가 2017 수시모집 합격자 발표일인 지난 12일을 ‘강원대학교 입시홍보의 날’로 정하고 ‘온라인 입시홍보 아이디어&콘텐츠 공모전’ 시상식 등 여러 행사를 마련했다.

이번 공모전은 고교생들에게 익숙한 온라인 공간에 맞춘 콘텐츠와 아이디어를 통해 보다 많은 관심을 유도하기 위해 마련된 행사다.

강원대는 이번 행사를 위해 지난 10월 17일부터 지난달 25일까지 웹툰, 플래시 배너, 포스터, 동영상 등 다양한 형태의 특색있는 입시홍보 아이디어와 콘텐츠를 동문과 교직원, 재학생을 대상으로 공모했다.

시상식에서는 이들 공모작 중 영화 ‘부산행’을 ‘강대행’으로 패러디한 포스터를 제작한 신문방송학과와 빠르고 시원한 템포로 만들어낸 70초 ‘입시홍보 영상’ 등이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이와 함께 입시홍보를 위한 콘텐츠 바이럴 마케팅 쉐어 콘테스트와 강원대학교 페이스북 가입하기 행사 등이 시상식과 함께 진행됐다.

입학본부 관계자는“앞으로도 고교생들의 관심을 유도하기 위한 다양한 홍보 콘텐츠 발굴을 통해 우수 신입생 유치 및 경쟁률 제고에 나설 계획”이라고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